2023-10-20
2023년 10월 19일, 새로운 중국-러시아 문화교류 행사가 위청시 직업교육센터학교에서 성공적으로 개최되었습니다. 이번 행사는 온라인 형식으로 진행되었고 세바스토폴국립대의 알란 선생님이 러시아 측을 대표해 참석하였으며 위청시 직업교육센터 학생들과 다채롭고 흥미진진한 문화교류를 하였습니다.
행사에서 알란 선생님은 러시아의 지역, 문화, 음식 등을 열정적으로 소개하여 학생들이 독특한 러시아 문화의 매력을 느낄 수 있게 하였습니다. 알란 선생님은 러시아의 지리적 환경, 인문경관, 음식 특색 등을 생동하게 얘기하였을 뿐만 아니라 문학, 예술, 무용 등 러시아 문화의 일부 멋진 장면을 공유하여 학생들의 큰 관심을 끌었습니다.
현장 소통과정에서 학생들은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질문하였습니다. 알란 선생님은 학생들의 질문에 자세히 대답하였고 학생들의 피드백을 바탕으로 러시아의 문화, 역사, 지방의 특색과 풍습에 대해 더 깊게 설명했습니다. 소통과정의 분위기는 매우 뜨거웠고 학생들은 많은 도움이 되었다고 말했습니다.
또한 알란 선생님은 위청시 직업교육센터 학생들에게 간단한 러시아어 단어와 문장을 가르쳤습니다. 학생들은 학습 열정이 넘쳤고 알란 선생님의 시범과 강의를 통해 기초 러시아어 지식을 습득하게 되었습니다. 행사가 끝난 뒤 학생들은 러시아어 공부를 계속해 중국-러시아 문화교류에 기여하겠다고 밝혔습니다.
이번 중국-러시아 문화교류활동은 성황리에 막을 내림으로써 위청시 직업교육센터 학생들의 러시아 문화에 대한 이해를 높였을 뿐만 아니라 중국-러시아 문화교류에도 우정의 다리를 놓게 되었습니다. 앞으로 더욱 많은 유사한 활동이 중국과 러시아의 문화 교류와 우정이 영원히 지속되는데 더욱 큰 기여를 할 수 있을 것을 기대합니다. 여기에서 우리는 중국과 러시아 문화교류 사업이 더욱 심도 있는 발전을 얻을 수 있고 중국과 러시아의 우정이 영원할 것을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윤대통령도 즐긴 꼬리곰탕 3만원대…물가는 2%대 떨어졌다는데 점심값 ‘요지부동’
“이건 사기” vs “투자 기법”…‘갑론을박’ 무자본 갭투자, 당신의 생각은?
“비싼 여행, 한 푼이라도 아끼고 싶다면”…황금연휴 해외 카드사용 꿀팁
폭등조짐 부동산 시장, 40세 이하 ‘영끌족’이 주도하나
고향 왔는데 “아차, 대출 만기일인데 어떡해”…모르면 손해보는 ‘금융정보’
尹 “이산가족, 가장 시급한 과제…할 수 있는 일부터 추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