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요성동창부구기업경쟁새로운코스

2024-02-19

 

현미경으로 금강석 합성재료가 200배 확대돼 다절단면의 다이아몬드 형태로 영롱하다.산둥성 랴오청시 둥창푸구 싼징신소재유한공사 책임자 리쯔구는"우리는 흑연가루를 금강석 합성재료로 만들고 다시 하류에 팔아 금강석을 만든다"고 말했다.

다른 사람이 하기 싫고 할 수 없는 분야를 겨냥해 이 회사는 혁신 공간을 찾았다.

창업자들은 어떻게 산업의 새로운 코스를 경쟁하여 발전의 새로운 엔진을 만들 것인가?동창부구에서 더 많은 발견이 있었다.

문과 창문을 만드는 것이 얼마나 어렵습니까?산동백억연문창유한회사 책임자 후승뢰의 답안은"쉽지 않다"는것이다.

100데시벨에 달하는 시끄러운 음악은 창문의 차단을 거쳐 30데시벨로 내려갈 수 있다.창밖에는 추운 눈밭이든 고온과 폭염이든 창문 안은 사계절이 봄과 같은 편안함을 유지하고 있는 것이'패시브 창'의 매력이다.백억연에서 여러가지"파괴성"실험은 참관자들에게 문과 창문의 고성능을 보여주었다.

문과 창문 코스에서 수천 명의 경쟁자들이'업계 문턱'을 낮췄다.그러나 백억연은 국가의"이중탄소"목표에서 상업기회를 포착하고 독창적으로"에너지절약 + 정음"을 발력점으로 선택했으며 핵심경쟁력을 지속적으로 단조했다.이 조치는 그를 업계의"많은 중생"에서 두각을 나타내게 했다.

백억연에서 매 문과 창문은 로보트가 조작하는 지능생산라인에서 38개의 생산공정을 거쳐야만 최종적으로 성형될수 있다.지능화로 효율성 향상허우성레이는"원래 10여 일이 걸렸던 공정은 이제 1~2일만 걸린다"고 말했다.

과학기술함량의 주입은 전통기업을"활법"으로 변화시켜 시장에서 백미로 되였다.이것은 백억연의 성장 논리이다.

"새로움" 으로 나아가는 것은 경제의 고품질 발전의 문제 중의 의의이다.눈앞에서 료성시 동창부구 기업의 실천이 바로 이 점을 증명해주고있다.그들은 리듬을 정확히 밟고 코스를 정확하게 선택하여 혁신적인 포위 돌파를 실현했다.(왕연빈)

면책 조항 :이 기사는 다른 매체에서 재생산되었으므로 재 인쇄의 목적은 더 많은 정보를 전달하는 것이지,이 웹 사이트가 그 견해에 동의하고 그 진위에 책임이 있으며 법적 책임을지지 않는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습니다. 이 사이트의 모든 자료는 인터넷을 통해 수집되며, 공유의 목적은 모든 사람의 학습과 참고를위한 것이며, 저작권 또는 지적 재산권 침해가있는 경우 메시지를 남겨주십시오.

©저작권2009-2020 서울시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