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동아: 신춘문화관광에새로운요소추가

2024-03-04

 

고성 구경, 꽃등불 구경, 음식 맛보기......음력설과 정월 대보름기간 동아아교성에서 떠들썩했다. 각지에서 이름을 듣고 온 관광객들은 이곳에서 민속문화를 체험하고 음력설휴가를 즐겼다.

로상문화관광종합체내에 위치한 동아당나귀극장도 마찬가지로 다채롭다.마술공연, 음악회, 2인전 등 특별공연과 까치장터, 특색음식간식, 아동오락 등은 많은 관광객을 끌어들여 현장이 북적였다.500명을 수용할 수 있는 이 극장은 문화 학습, 오페라, 연극, 뮤지컬, 무용, 교향악, 희곡 등 각종 공연과 교육 체육 활동의 수요를 만족시킬 수 있으며 시민과 관광객에게 문화성, 예술성, 독특성을 융합한 시각적 향연을 가져다 줄 수 있다.

774200377

동아현은 문려흥현전략을 적극 실시하고 생태자원천품, 특색문화자원, 산업우세와 시장수요에 립각하여"문려 +","+ 문려"를 대대적으로 추진하여"아교양생 · 황하이정"강양문려브랜드를 구축했다.

"아교양생" 을 둘러싸고 동아현은 중국아교박물관, 중국당나귀박물관, 흑당나귀양식과학기술원, 아교세계체험공장, 동아아교성"2관3원"관광틀을 구축하여 공업관광, 강양관광, 연구관광을 대대적으로 발전시켰다."황하의 이정"을 둘러싸고 이 현은 황하의 생태, 애산모란, 어산인문 등 관광자원에 립각하여 황하, 농경, 민속 등 문화함의를 깊이 파고들어 황하국가삼림공원, 애산풍관광지 등 경관을 만들었다.

문려프로젝트는 문려발전의"원두활수"이다.동아현은 중의약특색문려강양융합발전, 로상문화관광종합체, 애산황하민속문화체험센터 등 중대한 프로젝트를 실시함으로써 동아문화관광의 강력한 동력을 불러일으켰다.그중 로상문화관광종합체프로젝트는 관광객집산, 문화연예, 창업서비스 3대 중심을 건설하고 성급휴가호텔 및 아파트를 배합한다.프로젝트는 회의, 사무, 숙박, 음식, 건강이양, 아교전시판매, 문화체험, 레저오락 등 8대 특색서비스를 제공할수 있으며 년간 관광소비 인민페 6억원을 실현하여 동아문화관광의 신고지로 되였다.

문려소비를 한층 더 진작시키기 위하여 동아현은 소비촉진 15개조, 야간경제번영발전 9개조, 상업종합체발전 10개 등 일련의 정책을 출범시켰고"황하대집", 애산모란관광축제 등 문려주제활동을 개최하여 소비잠재력을 효과적으로 방출하였다.2023년에 동아현은 연인수로 280만명의 관광객을 접대하여 18억원의 관광수입을 실현하였다.(후창명)

면책 조항 :이 기사는 다른 매체에서 재생산되었으므로 재 인쇄의 목적은 더 많은 정보를 전달하는 것이지,이 웹 사이트가 그 견해에 동의하고 그 진위에 책임이 있으며 법적 책임을지지 않는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습니다. 이 사이트의 모든 자료는 인터넷을 통해 수집되며, 공유의 목적은 모든 사람의 학습과 참고를위한 것이며, 저작권 또는 지적 재산권 침해가있는 경우 메시지를 남겨주십시오.

©저작권2009-2020 서울시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