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5-11
만권의 책을 읽고 만 리 길을 가다.최근 몇 년 동안, 연구 여행 열기가 식지 않고, 점점 더 많은 부모들은 아이가"만 권의 책을 읽는다"는 동시에"만리 길을 걷는다"며 아이가 길에서, 실천 속에서 수업 이외의 생생한 이야기를 탐구하기를 희망한다.
최근, 고당현"고진 림해, 화향 잉도"연학려행계절추천소개회가 중국 · 고당국제캠프에서 개최되였다.도시 교체, 문화 여행 시스템 및 각 현, 시구에서 온 관계자들이 한자리에 모여 고당의 풍광의 아름다움, 역사의 아름다움, 문화의 아름다움을 함께 느꼈다.
최근년간 료성은 연구학습려행을 중점적으로 발전하는 관광의 새로운 업태의 하나로 삼고 운하문화, 황하문화, 홍색문화 등 우수한 전통문화를 혼령으로 연구학습기지건설을 적극 전개하고 정품연구학습관광선로를 설계, 출범시켜 연구학습려행서비스수준을 제고하고 료성연구학습관광브랜드를 구축했다.고당현은 인문력사가 중후하고 문화바탕이 풍부하다.천년고진 청평도 있고 부지면적이 만무의 천연산소바삼림공원도 있다.중국서화예술의 고향일뿐만아니라 중국비단잉어의 도시이기도 하다. 이것이 바로"고진림해, 화향잉어도"문려브랜드의 유래이다.쌍해호, 어구호 등 풍경명소가 잇따르고 있다.황허문화, 농경문화, 서화문화, 비유문화 등 중화의 우수한 전통문화가 풍조를 이루었다;이와 동시에 30억원을 투자한 서화소도시와 전 시 최대의 연구기지 국제야영지도 기본적으로 건설되였다.
중국 · 고당국제캠프에서의 풍부하고 다채로운 연구활동은 아이들로 하여금 몰입식으로 전통기예와 홍색교육의 융합과 충돌을 탐구하게 하고 덕육교육과 자질교육의 정신적함의를 느끼게 한다.봄과 여름의 교차는 그림처럼 아름답고, 연구 여행이 한창이다.풀밭에서 각양각색의 곤충을 관찰하고 식별한다.들판에서 노동의 즐거움을 느끼다;박물관에서 중후한 중화전통문화를 느끼다;초목 깊은 곳에 가서 책 밖의 이야기를 탐방하고......깊은 역사 인문 바탕과 자원 천품 우세로 고당은 이미 전역 관광을 선도로 농상문려의 융합 발전을 특색으로 하고"생태 우선, 녹색 발전"혁신 실천의 길을 잘 걸으며 다차원 협동, 곳곳 경치, 곳곳 관광 가능한 특색 전역 관광 발전 구도를 구축했다.
삼계탕 한그릇 2만원 육박…“차라리 돼지고기 먹겠다”
“회의실 말고 현장으로”…하나은행, 美 관세 피해기업 직접 챙긴다
컴포즈커피, 가맹점 3000호점 돌파…‘서울올림픽파크포레온점’ 오픈
[단독] 신용사면 받은 3명 중 1명...또 빚 안 갚았다
“강남3구·용산 토허제 연장에 무게추”…성동·마포도 지정 초읽기?
“농민 중요한 건 알겠는데, 농퓰리즘 끝이 없네”…도매상 돈으로 농산물 최저가 보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