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9-13 HaiPress
코레일유통 이택상 대표(가운데)와 직원들이 서울역에서 귀성 인사를 하고 있다. [사진제공=코레일유통] 코레일유통(대표 이택상)은 추석을 맞아 서울역을 비롯한 전국 주요 철도역에서 고객 특별 행사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KTX 개통 20주년과 코레일유통 창립 20주년을 기념하고 추석을 맞아 역을 찾는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과 특별한 혜택을 전하기 위해 마련됐다.
13일에 6개 KTX역사 맞이방을 찾는 고객들은 코레일유통의 공식 소셜미디어(SNS)를 팔로우하고,스토리웨이 플러스 앱을 설치하면 역내에 마련된 뷰 포토부스에서 무료로 사진을 촬영을 할 수 있다.
만 12세 이하 자녀를 동반한 고객들은 특별 제작 컬러룬을 무료로 제공받는다.
이밖에 추석 연휴 기간 동안 전국 주요 철도역에 위치한 스토리웨이 편의점,카페스토리웨이,트리핀에서 음료를 할인받거나 간식을 제공받는다.
이날 서울역을 찾아 고객들에게 명절 인사를 전한 이택상 대표이사는 “고객들에게 명절의 풍요로움을 제공하기 위해 다양한 혜택을 준비했다”며 “추석을 맞아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모두가 행복한 명절 보내시길 기원한다”고 말했다.
CEEC-built World's first 300 MW compressed air energy storage plant connected to grid at full capacity
청소년 교육 맞손 카카오페이·청교협
[포토] 韓銀,설 명절 자금 방출
"환전장부 허위 작성… 한도초과해 외환 매입"
알리·테무서 싸다고 샀더니 86개 제품 유해물질 나왔다
마트 셔터내리기 직전이 대목 마감 떨이상품에만 지갑 열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