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11-04 HaiPress
일본 여행 수요와 위스키 인기 반영해
일본 지역 산토리 위스키 여행 상품 3종 출시
증류소 탐방하고 고급 위스키 시음하는 일정
첫 출시 기념해 최대 13만원 할인도 제공해
야마자키 증류소 / 사진=flickr 야놀자 플랫폼이 첫 자체 기획 패키지여행 상품인 ‘일본 지역 증류소 탐방 패키지 3종’울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4일부터 12월 말까지 도쿄·오사카·시즈오카 등 지역 산토리 증류소를 탐방하는 패키지여행 상품 3종을 판매한다.
3박 4일 일정으로 구성한 이번 상품은 야마자키·하쿠슈 증류소를 탐방하고 고급 위스키도 맛볼 수 있다. 기존에는 추첨 고객에게만 제공했던 혜택이었기에 더 특별하다. 산토리 위스키와 궁합이 좋은 음식 내놓는 식당을 엄선해 특별한 미식 경험도 제공한다.
이 밖에도 후시미 이나리 신사,타누키호 등 지역 대표 관광지를 방문한다. 상품에 따라 료칸 호텔 1박과 자유 시간을 포함한다. 출발일 기준 만 20세 이상부터 예약할 수 있으며 첫 출발일은 내년 1월 16일이다.
야놀자 플랫폼 첫 기획 패키지 출시…야마자키·하쿠슈 증류소 탐방 / 사진=야놀자 첫 기획 패키지 상품 출시인 만큼 특별한 혜택도 마련했다. 먼저 예약 고객 전원에게 산토리와 카멜커피가 협업한 의류 상품과 미식 전문가가 선정한 추천 맛집 관광 안내서를 제공한다.
구매일을 기준으로 11월 30일까지 시즈오카행 패키지 예약 시 1인당 10만 원을 즉시 할인받을 수 있다. 또 토스페이 머니로 결제하면 3만 원 상당의 토스머니 적립과 3000원 할인 혜택을 선착순으로 제공한다.
이철웅 야놀자 플랫폼 최고마케팅책임자는 “꾸준한 일본 여행 수요와 위스키를 즐기는 소소한 사치 여행 인기 추세를 반영한 산토리 위스키 여행 패키지로 야놀자 플랫폼만의 차별화된 여행 방식을 제안한다”면서 “앞으로도 해외 항공,숙소에 더해 패키지까지 아우르는 폭넓은 포트폴리오로 야놀자 플랫폼의 경쟁력을 강화해 해외여행 시장에서 새로운 기준을 제시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오피스텔도 '얼죽신' 열풍 … 최고가는 '아스티 논현'
[위기, 대변혁 기회로] 정치 허물 벗으면… 韓경제 '희망은 있다'
정진완 우리은행장 취임 일성 “내부통제로 신뢰 회복”
“내수·수출·투자 죄다 빨간불”…최악 경제지표 속 한국, 2025년 진짜 문제는
'구조조정·과감한 재정' 한국의 위기극복 DNA
경제학자 36% "노동개혁 가장 시급"… 사업 구조조정도 서둘러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