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11-11 HaiPress
댄스팀 ‘원밀리언’과 협업해 출시한 브랜드
브랜드 빌더 ‘아임웹’(대표 이수모)은 롯데면세점이 처음 선보이는 자체 패션 브랜드 ‘싱귤러(SINGULAR)’의 자사몰 구축을 성공적으로 지원했다고 11일 밝혔다. 브랜드 빌더 ‘아임웹’(대표 이수모)은 롯데면세점이 처음 선보이는 자체 패션 브랜드 ‘싱귤러(SINGULAR)’의 자사몰 구축을 성공적으로 지원했다고 11일 밝혔다.
아임웹은 노코드 방식으로 웹사이트와 자사몰을 간편하게 구축하고 운영할 수 있도록 하는 브랜드 빌딩 서비스형 소프트웨어(SaaS) 서비스를 제공하는 기업이다. 현재까지 80만개 이상 브랜드가 아임웹을 통해 온라인 사업을 운영해 왔고,아임웹 기반 자사몰의 누적 거래액은 5조원을 돌파했다.
싱귤러는 롯데면세점이 출시한 첫 자체 패션 브랜드이자 2600만명 이상 유튜브 구독자를 보유한 댄스팀 ‘원밀리언’과 협업으로 주목받고 있는 스트리트 패션 브랜드다. 누구나 자신만의 개성과 자유를 드러낼 수 있도록 멋스럽고 편안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출시된 브랜드 제품들은 공식 자사몰과 롯데인터넷면세점을 통해 전세계 소비자에게도 판매될 예정이다.
아임웹은 싱귤러가 고유한 브랜드 정체성을 알리고 고객 접점을 효과적으로 만들 수 있도록 자사몰 구축과 운영을 지원했다. 웹사이트 구축과 디자인부터 매출 확대를 위한 광고 마케팅까지 온라인 비즈니스에 최적화된 올인원 솔루션을 제공했다.
특히 완성도 높은 감각적인 브랜드 자사몰을 단기간에 구축한 점과 함께,글로벌 진출과 같이 비즈니스 확장 시 적용할 수 있는 다양한 옵션으로 크게 호평받았다. 트래픽 증대에 따른 추가 비용 없이 손쉽게 유지 보수가 가능한 점도 롯데면세점이 자사몰 솔루션으로 아임웹을 선택한 계기가 됐다.
이수모 아임웹 대표는 “롯데면세점의 첫 자체 패션 브랜드 쇼핑몰 출시를 아임웹이 시작부터 함께 지원하게 돼 기쁘다”며 “앞으로도 아임웹은 기업들의 신규 브랜드 출시와 온라인 사업 확장을 위한 최적의 파트너로 활약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작년 종합소득 가장 높았던 곳, 강남구 아니고 여기”…1인당 1억3000만원
소녀시절 탈출하듯 떠난 완도 청년들 살기좋은 곳 만들래요
인니서 어려움 겪은 KB, 캄보디아로...KB국민카드, 현지 자회사 합병 최종인가
이복현 “내년 실수요자 가계대출 여유 느끼게 할 것”…대출 숨통 트나
‘막판까지 수출 집중’...디스플레이·바이오 등 산업현장 산업부 장·차관 총출동
말레이시아에 뜬 ‘식혜·군고구마’…K카페의 진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