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11-26 HaiPress

26일 서울 여의도 중소기업중앙회 KBIZ홀에서 개최된 2024 동반성장 주간 기념식에서 윤홍립 신세계사이먼 개발∙지원담당 상무(오른쪽 끝)가 중소벤처기업부 장관 표창을 받고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신세계사이먼> 신세계 프리미엄 아울렛을 운영하는 신세계사이먼이 ‘2024 동반성장 주간 기념식’에서 중소벤처기업부 장관 표창을 받았다고 26일 밝혔다.
동반성장 주간은 대기업과 중소기업의 동반성장을 촉진하고,동반성장에 대한 국민적 이해와 관심을 높이고자 매년 진행하는 행사다.
신세계사이먼은 이날 사업영역 보호제도의 충실한 이행,소상공인과의 상생 협력 활동 등의 공로를 인정받아 표창을 받았다.
대표적으로 지난 5월 여주 375아울렛을 국내 첫 상생 쇼핑타운 ‘여주 프리미엄 빌리지’로 재단장했고,지난 2021년 제주 프리미엄 전문점의 사업조정 이후 권고안을 충실히 이행한 점이 주효했다.
지난 9월 ‘2024 동행축제’ 기간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에서 ‘로컬이 스며들다’는 플리마켓을 개최하고 경기도 지역을 대표하는 중소기업 및 소상공인의 제품을 아웃렛 방문 고객들에게 소개한 점도 지역 상생의 노력으로 인정받았다.
취디나(曲迪娜Qu Dina), 아시아 모델 페스티벌 '모델 스타 어워드'(Model Star Award)를 수상한 최초의 중국 모델
[현장] ‘우지파동’의 아픔 넘어…김정수 부회장 눈물의 ‘삼양1963’ 발표
‘밸류업 모범생’ 4대 금융지주 올해 총주주환원액 32% 늘린다
상가2채 건물주 이찬진…“임대료는 실비 이하로 통제해야” 내로남불
산업부 1급 5명 인사...실장급 새정부 인사로 교체 완료
국세청, 프린스그룹 탈세 정조준…AI 세정 대전환 선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