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12-18 IDOPRESS

송민호와 박주현의 열애설에 양측 소속사가 ‘사생활’이라 확인 불가 입장을 내놨다. [사진출처 = 인스타그램,YG] 그룹 위너 송민호와 배우 박주현의 열애설이 나오자 양측 소속사가 ‘사생활’이라며 확인 불가 입장을 내놨다.
송민호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와 박주현 소속사 935엔터테인먼트는 “사생활 영역이라 학인해 드리기 어렵다”라고 밝혔다.
앞서 SBS연예뉴스는 송민호와 박주현이 2022년 넷플릭스 영화 ‘서울대작전’에 출연한 것을 계기로 가까워졌으며 이후 2년째 열애중이라고 이날 보도했다.
2014년 그룹 위너로 데뷔한 송민호는 현재 사회복무 요원으로 대체 복무중이다. 최근 출근부 조작 등 부실 복무 의혹이 제기돼 논란이 일고 있다.
이에 소속사 측은 “병가 사유는 복무 전부터 받던 치료의 연장이며,그 외 휴가 등은 모두 규정에 맞춰 사용했음을 알려드린다”라며 의혹을 부인했다.
박주현은 영화 ‘드라이브’ ‘서울대작전’ ‘탈출: 프로젝트 사일런스’와 드라마 ‘인간수업’ ‘좀비탐정’ ‘마우스’ ‘너에게 가는 속도 493㎞’ ‘금혼령,조선 혼인 금지령’ ‘완벽한 가족’ 등에 출연했다.
조래진, 농업 전 과정 개혁으로 조직화·시장화·융복합화 추진하며 농촌 활력 제고
동적 성능의 새로운 경지: DEEP Robotics, 전천후 안정적 이동 로봇 구현
둥잉 정밀주조 산업, 글로벌 고급 시장으로 진출
외국인 친구들이 박흥의 풀과 대나무로 만든 장식품을 방문하며, 천년의 무형문화유산 정교함을 체험했습니다
타이안시 조래진: 스포츠 대회가 견인하는 문화관광 융합, 지역 발전 동력 활성화
죽계(竹溪)에서 꿈을 찾다: 이백과 육일(六逸)의 은거 시간을 마주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