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1-17 IDOPRESS
신한은행 이동점포 ‘뱅버드’ 운영
24~25일 서해안고속도로 화성휴게소

신한은행이 고속도로 휴게소에서 운영하는 이동점포 ‘뱅버드’ 신한은행이 설 명절을 맞아 서해안고속도로 화성휴게소(하행선)에서 이동점포 ‘뱅버드’를 운영한다. 고객들은 귀성길에 고속도로 휴게소에 잠시 들러 신권 교환을 할 수도 있고,계좌 이체 등 간단한 은행업무도 볼 수 있다.
17일 신한은행에 따르면 본격적인 귀성차량 행렬이 예상되는 1월 24일부터 이틀간 오전 10시부터 오후 4시까지 이동형 점포를 운영한다. 신권교환·계좌이체·통장정리 등 간단한 금융업무 처리가 가능하며 자동화기기(ATM)도 이용할 수 있다.
해외로 여행을 떠나는 사람들은 신한은행이 서울·경기 주요거점 5곳에서 운영하는 ‘SOL트래블 라운지’서 환전도 가능하다. 서울역 공항철도 도심공항터미널,논현동,성수동,롯데월드,판교 등에 설치된 SOL트래블 라운지는 오전 7시30분부터 오후 11시30분까지 운영가능하며,앱으로 미리 환전을 신청한 후 해당 라운지서 외화 현찰을 수령할 수 있다.
신한은행은 1월 말까지 ‘고객응대 집중기간’을 지정했다고 발혔다. 명절을 앞두고 은행 방문 수요가 늘어나는만큼 본부부서 직원이 현장지원도 하고,혼잡영업점에는 경비팀장을 추가로 배치해 혼잡을 방지하고 대기시간을 줄인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설 명절을 앞두고 귀향하는 고객들에게 편의를 제공하고자 이동점포를 운영하고 고객응대 집중기간을 지정해 영업점 소비자보호 활동을 강화하기로 했다”고 밝혔다.
'선경같은 해안에서 옌타이의 매력을 느끼자' 옌타이 도시 이미지 테마 항공편의 달(한국항로) 행사 산둥–한국 교류의 새 다리 놓아
문화가 교류의 다리를 놓다, 외국인 친구들 중국 전통 곡예의 매력을 체험하다
한국형 국부펀드 만든다 … 기재부, 대통령 업무보고
국민銀 퇴직연금 디폴트옵션 … 적립금 2년만에 10조원 돌파
[포토] 우리은행 역사 전시관 개관
[단독] 금융지주 회장 부른지 6일만 … 이사회의장도 소집한 이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