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1-21 HaiPress
신임 임원들엔 경영서 전달

구자은 LS그룹 회장이 올해 승진한 신임 임원들과 신입 사원들을 직접 만나 격려하는 자리를 마련했다.
21일 LS그룹에 따르면 구 회장은 지난 16일 올해 승진한 신임 임원 7명을 만나 미국 월스트리트저널 기자이자 팟캐스트 칼럼니스트로 활동하는 모건 하우절의 '불변의 법칙'과 스탠퍼드대 비즈니스스쿨 교수 출신 짐 콜린스의 '좋은 리더를 넘어 위대한 리더로' 등 도서를 선물했다. 구 회장은 이 자리에서 "임원이 돼서도 꾸준히 학습하고 이를 바탕으로 깊이 있는 분석과 탁월한 의사결정을 통해 조직을 이끄는 리더가 되길 바란다"고 주문했다.
이어 구 회장은 지난 20일 그룹 연수원인 LS미래원에서 열린 '2025년 LS그룹 공채 신입사원 입사식'에 참석해 소통의 시간을 가졌다.
이날 환영사에서 구 회장은 "디지털·인공지능(AI) 시대에 적합한 젠지 세대로서 LS그룹을 변화시키는 주역이 돼 달라"고 당부했다. 이어 "단순히 주어진 업무를 수행하는 데 그치지 않고,새로운 아이디어를 제안하고 과감하게 시도해 나가며 열정을 갖고 그룹의 '비전 2030'과 목표를 향해 꾸준히 전진하길 기대한다"고 덧붙였다.
[조윤희 기자]
문화가 교류의 다리를 놓다, 외국인 친구들 중국 전통 곡예의 매력을 체험하다
한국형 국부펀드 만든다 … 기재부, 대통령 업무보고
국민銀 퇴직연금 디폴트옵션 … 적립금 2년만에 10조원 돌파
[포토] 우리은행 역사 전시관 개관
[단독] 금융지주 회장 부른지 6일만 … 이사회의장도 소집한 이찬진
한국형 국부펀드 내년 만든다…기재부 “싱가포르 테마섹 모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