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2-18 HaiPress
햄버거 프랜차이즈 맘스터치는 308개 가맹점을 시작으로 다음달 6일까지 전국 1450여개 매장에서 순차적으로 ‘애드워드 리 버거’ 2종을 본격 판매한다고 18일 밝혔다. [사진 = 맘스터치 제공] 햄버거 프랜차이즈 맘스터치는 308개 가맹점을 시작으로 다음달 6일까지 전국 1450여개 매장에서 순차적으로 ‘애드워드 리 버거’ 2종을 본격 판매한다고 18일 밝혔다.
애드워드 리 버거 2종은 셰프만의 차별화된 레시피로 개발한 특제 베이컨 잼을 맘스터치 시그니처 버거인 싸이버거,비프버거에 접목해 ‘애드워드 리 싸이버거’,‘애드워드 리 비프버거’로 선보였다. 이 중 애드워드 리 비프버거는 철판 조리 설비를 갖춘 전국 500여개 매장에서만 맛볼 수 있다.
이번 신제품은 크리스피하면서 육즙 가득한 패티에 베이컨 잼,딜 피클과 고소한 치즈 소스의 조화로운 감칠 맛이 자아내는 압도적 풍미가 특징이다. 씹는 식감을 살린 찹 스타일의 베이컨 잼을 패티에 균일하게 발라 마지막 한 입까지 깊고 진한 베이컨의 풍미를 느낄 수 있다.
맘스터치와 에드워드 리 셰프의 협업 소식은 정식 출시 전부터 큰 화제를 모았다. 특히 국내 레스토랑을 운영하지 않는 에드워드 리 셰프가 최초로 레시피 개발에 참여하면서 맛에 대한 궁금증이 사전예약 열풍으로 이어졌다. 실제로 지난 10일~11일 12개 직영점에서 진행된 ‘슈퍼얼리버드’ 사전예약은 오픈 30분만에 완판됐으며 당일 판매 매장들은 사전예약 고객들의 대기줄이 길게 이어지기도 했다.
또한 사전예약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설문 조사를 실시한 결과 에드워드 리 싸이버거와 비프버거 모두 맛,양,재구매 의향 등 대부분의 지표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으며 비프버거의 맛에 대해서는 응답자의 90% 이상이 만족한다고 평가하는 등 신메뉴에 대해 높은 만족감을 나타냈다.
맘스터치 관계자는 “컬래버 제반 비용부터 가맹점에서 사용하는 교육용 식자재까지 가맹본부가 무상 지원하는 등 적극적인 투자를 아끼지 않았다”며 “국내에서 경험할 수 없었던 에드워드 리 셰프의 맛을 마음껏 즐겨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깜빡하는 사이에 154조원 묶였다”…한국경제 위협하는 ‘치매 머니’
“카네이션인 줄 알았는데 금이 딱”…이마트24, 어버이날 ‘순금 카네이션 배지’
“금값 오르는데, 사야지”…은행권 금계좌에 1조1000억 뭉칫돈
한은 총재 “금리 낮출 것…부동산 가격 올리는 부채질은 바람직하지 않아”
“이번엔 하이볼 열풍” 88만캔 초고속 완판된 CU 편의점 하이볼
“수도권에선 주담대 받기 더 힘들어지겠네”…이달 3단계 대출 규제안 발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