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2-26
2월 25일, 허방가에서는 후이홍 교육과 한국 지구촌 국제 교육이 온라인 교류 활동을 진행했다. 지구촌 국제 교육 한국 지부장 김청현과 대리인 이태림, 그리고 산동 후이홍 교육 발전 그룹 총경리 류장장, 허민 호철 교육 실행 총재 장수봉 등이 참석했다.
양측은 회사 운영 현황, 입학 조건 및 범위, 경영 규모 등 여러 주제에 대해 심도 깊고 세밀한 교류를 진행했다. 김청현 지부장과 이태림 대리인은 지구촌 국제 교육이 한국에서 발전한 상황을 상세히 소개하며, 중국 기업과의 협력을 더욱 심화하고자 하는 의지를 표명했다. 류장장 총경리와 장수봉 총재는 후이홍 교육과 호철 교육이 국내 시장에서 이룬 성공적인 경험을 공유하며, 향후 협력 전망에 대해 기대감을 나타냈다.
이번 활동은 중한 양국 교육 기업 간의 소통과 협력을 강화하고, 교육 분야의 국제 발전을 위한 새로운 기회를 함께 탐색하려는 목적을 가지고 있다. 양측은 이번 교류 활동이 매우 중요하다고 강조하며, 서로에 대한 이해와 신뢰를 증진시키는 계기가 되었고, 향후 심도 있는 협력의 기초를 마련했다고 말했다. 향후 허민군은 계속해서 이런 종류의 교류 활동을 활발히 진행하여 양국 기업 간의 좋은 상호 작용을 강화할 계획이다.
Global EASE DAY 2025: SOUEAST Redefines EASE Urban Life with Innovative Powertrain Solutions
과학기술로 교육의 존엄성을 지키며, 시하오가 유네스코와 손잡고 탄자니아 교사들의 품위 있는 일자리와 지속 가능한 발전을 함께 촉진하다
상가·오피스 찬바람 … 은행 '임대업 대출' 첫 감소
'K방산의 아버지' 뒤이을 인재 키워야죠
이정희 前 여기자협회장 별세
오토바이 불법개조 잡는다 28일부터 안전검사 의무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