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3-10 IDOPRESS

카펠라 하노이 / 사진=카펠라 호텔 그룹 여행 평가 전문지 포브스 트래블 가이드가 2025년 최고의 호텔과 리조트를 발표했다. 싱가포르에 본사를 둔 카펠라 호텔 그룹(이하 카펠라)이 8개 부문에서 상을 받으며 럭셔리 호텔 시장에서 두각을 나타냈다.

카펠라 싱가포르 / 사진=카펠라 호텔 그룹 현재 전 세계 8곳에서 운영 중인 카펠라는 포브스에서 다수 상을 거머쥐었다. 카펠라와 파티나 두 브랜드로 여러 상을 휩쓸었는데 올해 화제가 된 건 베트남 하노이 지점이 처음으로 포브스 5성을 받았다는 점이다.
카펠라 하노이는 태국 카펠라 방콕,싱가포르의 카펠라 싱가포르,몰디브의 파티나 몰디브와 나란히 세계적인 호텔에 이름을 올렸다. 인도네시아 카펠라 우붓과 중국 카펠라 상하이 역시 포브스 4성을 유지했다.

카펠라 방콕 / 사진=카펠라 호텔 그룹 스파 부문에서도 좋은 성과를 거뒀다. 카펠라 방콕의 아우리가 웰니스 샌추어리와 카펠라 싱가포르의 아우리가 스파는 최고급 5성 스파로 인정받았다. 두 스파 모두 전통 치유법과 현대 테라피를 결합해 웰니스 경험을 선보인다.

파티나 몰디브 / 사진=카펠라 호텔 그룹 올해는 카펠라에게 중요한 한 해다. 새로운 호텔·리조트 네 곳이 문을 연다. 4월엔 대만 수도 중심에 카펠라 타이베이,일본 파티나 오사카는 5월,카펠라 교토는 4분기,파티나 오사카는 4월에 개관한다. 중국 카펠라 마카오는 2분기에 첫 선을 보인다.
크리스티아노 리날디 카펠라 호텔 그룹 대표는 “포브스 트래블 가이드의 권위 있는 상을 받게 돼 영광”이라며 “이번 수상은 카펠라와 파티나 팀의 헌신과 예술성을 증명한다”고 말했다.
[단독] ‘원화 방패’ 외화외평채, 내년 발행한도 50억불 사상최대···국회서 3.5배 늘려
“내년 전기차로 바꾸면 100만원 더 준다”…사실상 보조금 늘린 정부
“연말 외국인 방문객 겨냥”…신세계면세점, ‘K패션’ 강화
“홀로서기 첫걸음 돕는다”…무신사, 예비자립준비청년 쇼핑지원
“환율 치솟아 난리인데 그나마 다행”…외환보유액 4307억달러, 6개월째 증가
“5000원 한장으로 산다”…이마트, ‘4950원 전략’ 일상용품으로 확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