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4-15 IDOPRESS
이동건이 오픈한 제주 카페가 첫날부터 인기를 끌고 있다. [사진출처 = 이동건 인스타그램] 배우 이동건이 제주에서 오픈한 카페를 직접 공개했다.
이동건은 1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자신이 제주 애월에 차린 카페 오아시스 80 영상을 올렸다.
공개된 영상에는 연못과 핑크색 건물이 나온다. 이국적인 느낌이 물신 풍긴다.
카페 공식 계정에는 “오픈 첫 날부터 오픈런으로 웨이팅이 있었을 정도였어요! 기다려주셔서 감사드려요. 제주 애월에 문을 연 오아시스80은 쉼과 여유를 선물하는 공간이에요. 골목을 따라 들어오시면 펼쳐지는 오아시스와 직접 내리는 샌드커피와 디저트들까지! 앞으로 언제든 쉼이 필요하실 때 오아시스80을 찾으실 수 있도록 제주 애월에서 기다리고 있을게요”라고 소개했다.
카페 공식 SNS에 올라온 공개된 영상에는 바리스타로 변신해 튀르키에식 샌드 커피를 만드는 이동건의 모습이 담겨 있다. ‘미우새’ 촬영을 위해 이상민 등도 일일 바리스타로 변신해 일손을 돕고 있다.
이동건은 지난 13일 카페 오픈 소식을 전했다.
그는 지난해에도 ‘미운 우리 새끼’에 나와 “언젠가 제주도에 살고 싶은 마음이 있고 혼자 운영할 수 있는 작은 카페를 열어보는 게 로망”이라고 밝힌 바 있다.
Global EASE DAY 2025: SOUEAST Redefines EASE Urban Life with Innovative Powertrain Solutions
과학기술로 교육의 존엄성을 지키며, 시하오가 유네스코와 손잡고 탄자니아 교사들의 품위 있는 일자리와 지속 가능한 발전을 함께 촉진하다
상가·오피스 찬바람 … 은행 '임대업 대출' 첫 감소
'K방산의 아버지' 뒤이을 인재 키워야죠
이정희 前 여기자협회장 별세
오토바이 불법개조 잡는다 28일부터 안전검사 의무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