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5-28 HaiPress
6월9일까지 인스타그램에
‘집관’ 인증시 추첨 후 제공
신한은행이 야구를 집에서 관람하는 ‘집관족’을 위해 피자와 콜라 선물을 준비했다.

야구를 집에서 보며 피자도 먹는 사람을 주제로 생성형 AI가 제작한 이미지 [챗GPT] 신한은행은 다음달 9일까지 2025 신한 SOL Bank KBO 리그 ‘집관(집에서 관람) SNS 인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KBO 리그 공식 채널인 TV와 티빙 중계 화면을 통해 집에서 관람한 고객이 대상이다.
참여를 원하면 KBO 리그 관람 인증 사진을 본인 인스타그램에 필수 해시태그(#신한KBO집관러,#이맛에집관)와 함께 업로드하고 신한은행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의 해당 이벤트 게시물에 ‘집관 완료’ 댓글을 남기면 된다.
신한은행은 참여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40명에게 도미노피자 포테이토(오리지널) L사이즈와 콜라(1.25L)를 제공할 예정이다. 당첨자는 다음달 16일 발표한다.
신한은행은 KBO와 파트너십 강화 업무협약을 지난 27일 체결했다. 2027년까지 타이틀 스폰서를 연장하는 게 골자다.

[알쓸금잡(알아두면 쓸모있는 금융 잡다정보)]
알아두면 쓸모있는 금융 잡다정보는 매일 쏟아지는 금융상품 정보 중에 독자 여러분의 알뜰 생활에 도움이 될 정보를 골라 전해드립니다.
취디나(曲迪娜Qu Dina), 아시아 모델 페스티벌 '모델 스타 어워드'(Model Star Award)를 수상한 최초의 중국 모델
[현장] ‘우지파동’의 아픔 넘어…김정수 부회장 눈물의 ‘삼양1963’ 발표
‘밸류업 모범생’ 4대 금융지주 올해 총주주환원액 32% 늘린다
상가2채 건물주 이찬진…“임대료는 실비 이하로 통제해야” 내로남불
산업부 1급 5명 인사...실장급 새정부 인사로 교체 완료
국세청, 프린스그룹 탈세 정조준…AI 세정 대전환 선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