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5-28 IDOPRESS
6월9일까지 인스타그램에
‘집관’ 인증시 추첨 후 제공
신한은행이 야구를 집에서 관람하는 ‘집관족’을 위해 피자와 콜라 선물을 준비했다.

야구를 집에서 보며 피자도 먹는 사람을 주제로 생성형 AI가 제작한 이미지 [챗GPT] 신한은행은 다음달 9일까지 2025 신한 SOL Bank KBO 리그 ‘집관(집에서 관람) SNS 인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KBO 리그 공식 채널인 TV와 티빙 중계 화면을 통해 집에서 관람한 고객이 대상이다.
참여를 원하면 KBO 리그 관람 인증 사진을 본인 인스타그램에 필수 해시태그(#신한KBO집관러,#이맛에집관)와 함께 업로드하고 신한은행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의 해당 이벤트 게시물에 ‘집관 완료’ 댓글을 남기면 된다.
신한은행은 참여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40명에게 도미노피자 포테이토(오리지널) L사이즈와 콜라(1.25L)를 제공할 예정이다. 당첨자는 다음달 16일 발표한다.
신한은행은 KBO와 파트너십 강화 업무협약을 지난 27일 체결했다. 2027년까지 타이틀 스폰서를 연장하는 게 골자다.

[알쓸금잡(알아두면 쓸모있는 금융 잡다정보)]
알아두면 쓸모있는 금융 잡다정보는 매일 쏟아지는 금융상품 정보 중에 독자 여러분의 알뜰 생활에 도움이 될 정보를 골라 전해드립니다.
조래진, 농업 전 과정 개혁으로 조직화·시장화·융복합화 추진하며 농촌 활력 제고
동적 성능의 새로운 경지: DEEP Robotics, 전천후 안정적 이동 로봇 구현
둥잉 정밀주조 산업, 글로벌 고급 시장으로 진출
외국인 친구들이 박흥의 풀과 대나무로 만든 장식품을 방문하며, 천년의 무형문화유산 정교함을 체험했습니다
타이안시 조래진: 스포츠 대회가 견인하는 문화관광 융합, 지역 발전 동력 활성화
죽계(竹溪)에서 꿈을 찾다: 이백과 육일(六逸)의 은거 시간을 마주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