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6-10 IDOPRESS
클레오 채은정. 사진| 채은정 SNS 그룹 클레오 출신 채은정(43)이 결혼한다.
10일 채은정 소속사 스타메이드 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매일경제 스타투데이에 “채은정이 오는 8월 31일 서울 모처에서 결혼식을 올린다”며 “예비신랑은 비연예인이다”라고 밝혔다.
채은정은 지난 1999년 클레오로 데뷔해 ‘모순’,‘Good Time’,‘동화’ 등의 히트곡을 내며 큰 사랑을 받았다. 지난 2021년 신곡 ‘위후후후’를 발표하며 뉴 클레오(Cleo)로 새롭게 결성,13년 만에 활동 재개에 나섰다.
최근 채은정은 Mnet ‘커플팰리스2’에 출연해 “불혹의 나이를 지나다 보니 새로운 남자를 만날 일은 거의 없고 소개팅만 100번 이상 했다”며 “결혼 정보 회사에 등록도 했었다”고 털어놓으며 결혼에 대한 간절한 마음을 드러낸 바 있다. 또,1년 안에 아이를 갖길 원한다며 난자 냉동까지 한 사실도 깜짝 고백했다.
의사 집안에서 자란 채은정은 과거 MBN ‘특종세상’에 출연해 “남들은 금수저라고 말하지만 엄마가 초등학교 때 돌아가셔서 아빠가 재혼을 3번 했다”며 “고등학생 때부터 경제적 지원이 없었다”고 털어놔 화제를 모은 바 있다.
1회 4680원 보험료 내고 깁스하면 10만원 드립니다…ABL생명 미니보험 [알쓸금잡]
저금리 시대 오니 4.5% 파킹통장에 MZ 17만명 몰렸다
APEC 정상들 세라젬 안마의자 체험한다
‘불기둥’ 주식은 무섭고 예금금리는 아쉽다면
“사장님, 금리 깎아드립니다” 신한카드, 성실상환 소상공인에 3.0%P 금리감면
검은색은 칙칙해…파스텔톤 프라이팬 인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