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6-23 IDOPRESS
삼성생명 삼성패밀리오피스는 매일경제와 공동으로 운영하는 프리미엄 자녀 교육 프로그램 ‘글로벌 인사이트 프로그램(Global Insight Program,이하 GIP)’ 13기를 오는 7월 2일부터 29일까지 서울 서초구 삼성 금융캠퍼스에서 진행한다.
GIP는 자산가 가문의 지속가능한 성장을 도모하고,자녀 세대에게 글로벌 경쟁력을 갖춘 리더십을 계승하기 위해 설계된 삼성패밀리오피스의 대표 교육 프로그램이다. 올해로 13기를 맞는 이번 과정은 실무형 커리큘럼과 해외 연수를 통해 참여자의 전략적 사고력,글로벌 감각,실천 역량을 종합적으로 강화하는 데 중점을 둔다.
주요 커리큘럼에는 △개인역량 분석 △글로벌 마인드셋 △국내외 금융시장에 대한 이해 △전략적 사고 및 협상 워크숍 △경영·회계 시뮬레이션 △GIP 선배와의 대화 △동문 네트워킹 등이 포함된다. 이론 중심 교육을 넘어 실무 적용 능력을 배양할 수 있도록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특히,이번 13기 과정에는 중국 항저우와 상하이에서의 해외 연수 프로그램이 포함되어 있으며,이를 통해 글로벌 기관 방문과 현지 리더와의 교류 등 실질적인 글로벌 네트워크 형성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글로벌 인사이트 프로그램(GIP) 12기 현장 사진 참가 대상은 삼성패밀리오피스 고객의 대학생 및 대학원생 자녀이며,정원은 20명으로 제한된다. 프로그램은 평일 오전 9시 30분부터 오후 5시까지 운영된다.
일시: 7월 2일~7월 29일 (월~금 매일 오전 9시 30분 ~ 오후 5시)
장소: 서울특별시 서초구 사임당로23길 27 서초금융연수원
대상: 삼성패밀리오피스 고객의 대학생 및 대학원생 자녀 (20명)
취디나(曲迪娜Qu Dina), 아시아 모델 페스티벌 '모델 스타 어워드'(Model Star Award)를 수상한 최초의 중국 모델
[현장] ‘우지파동’의 아픔 넘어…김정수 부회장 눈물의 ‘삼양1963’ 발표
‘밸류업 모범생’ 4대 금융지주 올해 총주주환원액 32% 늘린다
상가2채 건물주 이찬진…“임대료는 실비 이하로 통제해야” 내로남불
산업부 1급 5명 인사...실장급 새정부 인사로 교체 완료
국세청, 프린스그룹 탈세 정조준…AI 세정 대전환 선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