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9-15 HaiPress
‘좋아요’ 누르며 조용히 응원
배우 고현정이 그룹 올데이 프로젝트 멤버 애니의 화보 게시물에 ‘좋아요’를 눌러 눈길을 끌었다. [사진출처 = SNS] SBS 금토 드라마 ‘사마귀 : 살인자의 외출’에서 정이신 역을 맡은 배우 고현정이 그룹 올데이 프로젝트 멤버 애니의 화보 게시물에 ‘좋아요’를 눌러 눈길을 끈다.
고현정은 최근 패션 매거진 ‘W KOREA’ 공식 계정에 공개된 애니의 화보에 ‘좋아요’를 누르며 조용히 응원한 것으로 보인다.
그러나 해당 장면이 온라인 커뮤니티와 SNS를 통해 확산되자 고현정은 ‘좋아요’를 취소했다. 예상 밖의 관심에 부담을 느낀 것으로 해석된다.
2002년 생인 애니는 신세계 정유경 회장의 장녀이자 이명희 회장의 외손녀다. 정용진 신세계 회장의 조카이기도 하다. 고현정은 1995년 정용진 회장과 결혼했다가 2003년 협의 이혼한 바 있다.
애니는 지난 6월 혼성 그룹 올데이 프로젝트로 데뷔했으며 더블 타이틀곡 ‘페이머스’,‘위키드’로 음원 차트 1위에 오르는 등 주목받고 있다.
1989년 제 33회 미스코리아 선발대회에서 선으로 선발되며 연예계에 데뷔한 고현정은 ‘모래시계’로 스타반열에 올랐다. 이혼 후 ‘봄날’로 복귀한 고현정은 ‘여우야 뭐하니’ ‘히트’ ‘선덕여왕’ ‘대물’ ‘여왕의 교실’ ‘마스크걸’에 나왔다.
현재는 SBS 금토 드라마 ‘사마귀 : 살인자의 외출’에서 연쇄살인범 정이신 역으로 출연중이다.
삼계탕 한그릇 2만원 육박…“차라리 돼지고기 먹겠다”
“회의실 말고 현장으로”…하나은행, 美 관세 피해기업 직접 챙긴다
컴포즈커피, 가맹점 3000호점 돌파…‘서울올림픽파크포레온점’ 오픈
[단독] 신용사면 받은 3명 중 1명...또 빚 안 갚았다
“강남3구·용산 토허제 연장에 무게추”…성동·마포도 지정 초읽기?
“농민 중요한 건 알겠는데, 농퓰리즘 끝이 없네”…도매상 돈으로 농산물 최저가 보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