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9-15 HaiPress
‘좋아요’ 누르며 조용히 응원

배우 고현정이 그룹 올데이 프로젝트 멤버 애니의 화보 게시물에 ‘좋아요’를 눌러 눈길을 끌었다. [사진출처 = SNS] SBS 금토 드라마 ‘사마귀 : 살인자의 외출’에서 정이신 역을 맡은 배우 고현정이 그룹 올데이 프로젝트 멤버 애니의 화보 게시물에 ‘좋아요’를 눌러 눈길을 끈다.
고현정은 최근 패션 매거진 ‘W KOREA’ 공식 계정에 공개된 애니의 화보에 ‘좋아요’를 누르며 조용히 응원한 것으로 보인다.
그러나 해당 장면이 온라인 커뮤니티와 SNS를 통해 확산되자 고현정은 ‘좋아요’를 취소했다. 예상 밖의 관심에 부담을 느낀 것으로 해석된다.
2002년 생인 애니는 신세계 정유경 회장의 장녀이자 이명희 회장의 외손녀다. 정용진 신세계 회장의 조카이기도 하다. 고현정은 1995년 정용진 회장과 결혼했다가 2003년 협의 이혼한 바 있다.
애니는 지난 6월 혼성 그룹 올데이 프로젝트로 데뷔했으며 더블 타이틀곡 ‘페이머스’,‘위키드’로 음원 차트 1위에 오르는 등 주목받고 있다.
1989년 제 33회 미스코리아 선발대회에서 선으로 선발되며 연예계에 데뷔한 고현정은 ‘모래시계’로 스타반열에 올랐다. 이혼 후 ‘봄날’로 복귀한 고현정은 ‘여우야 뭐하니’ ‘히트’ ‘선덕여왕’ ‘대물’ ‘여왕의 교실’ ‘마스크걸’에 나왔다.
현재는 SBS 금토 드라마 ‘사마귀 : 살인자의 외출’에서 연쇄살인범 정이신 역으로 출연중이다.
코르티나 담페초(Cortina d’Ampezzo) 스키, 스포츠, 사회 생활과 미식을 통해 만나는 ‘돌로미티의 여왕’
경제학자 한목소리 “고환율·고물가, 내년 한국경제 위협”
임종룡, 우리금융 3년 더 이끈다
생사기로 홈플러스·막무가내 쿠팡...위기의 연속 [2025 유통·식품 10대 이슈 ②]
서울대 ‘똥파리’ 82학번의 부상…李정부서는 경제정책 ‘삼두마차’
"내수침체·고환율, 韓경제 최대위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