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9-22 HaiPress

2030년 ‘만다린 오리엔탈 서울’ 개관 / 사진=만다린 오리엔탈 호텔 그룹 만다린 오리엔탈 호텔 그룹이 오는 2030년 ‘만다린 오리엔탈 서울’을 연다. 만다린 오리엔탈 호텔 그룹은 서울 진출로 아시아 내 영향력을 넓힌다.
만다린 오리엔탈 서울은 한강 북부 도심 업무 지구에 들어선다. 객실은 총 128개. 총 128개의 객실과 스위트룸은 세계적 호텔 디자이너 앙드레 푸(André Fu)가 설계한다.
호텔의 핵심은 역시 미식이다. 21층에는 도심 파노라마를 즐길 수 있는 다이닝 공간이 들어선다. 20층에는 카운터 스타일 한식 다이닝,만다린 오리엔탈 홍콩 랜드마크의 시그니처 레스토랑 솜(SOMM),중식 파인다이닝 등 다양한 콘셉트의 레스토랑이 들어선다. 1층엔 만다린 오리엔탈 바와 라운지,케이크숍이 마련된다. 모든 다이닝 공간에는 프라이빗 다이닝룸을 갖춘다. 연회와 행사를 위한 그랜드 볼룸과 프라이빗 야외 테라스도 준비한다.

지속가능성 을 중시하는 만다린 오리엔탈 호텔 그룹/ 사진=만다린 오리엔탈 호텔 그룹 웰니스 시설은 규모가 다르다. ‘더 스파 앳 만다린 오리엔탈’은 무려 4개 층 규모로 들어선다. 여기에 실내 수영장,피트니스 센터,시뮬레이터를 갖춘 골프 아카데미,멀티볼 코트,게임룸,키즈 클럽도 선보인다.
이번 프로젝트는 한화그룹이 개발사로 참여한다. 지난 3일 오후 만다린 오리엔탈 호텔 그룹과 한화그룹은 파트너십을 공식 체결했다.
액상담배 규제법 제동···기재위 문턱 넘자 법사위서 막혀
1470원대도 위태로운 원화값…‘771조’ 국민연금, 환율 소방수로 나서나
“자동차 바꿀 계획이 있다면 다양한 저금리 혜택을 누리세요”
증시 훈풍에 지방금융도 들썩?…위기의 지방은행, 몸값 높아지는 이유
“女농민, 일하다 화장실 없어 불편” 한마디에…농막 화장실 등 규제 대폭 완화
“지금이라도 안 사면 손해”…가계대출 한달 새 4.8조 ‘쑥’ 4배 급증했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