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9-22 HaiPress

호텔 외관 / 사진=서울신라호텔 한국 문화를 직접 체험하고 싶은 외국인들에게 반가운 소식이다. 서울신라호텔이 ‘월드케이팝센터’와 손잡고 외국인 고객 공략에 나선다.
서울신라호텔은 전 세계가 주목하는 K-컬처 열풍에 맞춰 K-POP 전문 교육기관 ‘월드케이팝센터’와 함께 K-컬처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최근 호텔 주변 성곽길과 남산을 배경으로 한 애니메이션이 글로벌 흥행에 성공하면서 외국인 고객 문의가 늘었다. 서울신라호텔은 이를 계기로 투숙객을 위한 체험형 K-컬처 프로그램을 마련했다.

호텔 외관 / 사진=서울신라호텔 월드케이팝센터는 국내 최초이자 최대 규모 K-POP 종합 전문기관이다. 다년간 트레이닝 시스템을 발전시키며 글로벌 인재를 키워왔고,K-POP 교육 분야 최초 국제표준화기구(ISO) 인증을 획득했다.
이번 협력으로 서울신라호텔은 외국인 고객 전용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구성은 두 가지다. △짧은 시간 안에 K-POP 댄스를 배우고 숏폼 콘텐츠를 제작하는 ‘숏폼 챌린지 체험’ △희망곡을 직접 선택해 퍼포먼스를 배우는 ‘프리미엄 체험’이다. 프로그램은 남산에 위치한 월드케이팝센터에서 열린다.
현대차 사면 최고 연 8.8% 이자 준다...신한은행 적금 출시 [알쓸금잡]
장기 유지할수록 연금 증가...노후소득보장 강화한 연금보험 출시 [알쓸금잡]
외국인 자산가 잡아라... 우리은행 제주에 특화점포 개설
“1월 예매 수수료 무료”⋯NOL, 공연·전시 카테고리 오픈 프로모션
협조 미적대는 쿠팡페이... 금감원 점검→검사 전환 유력 검토
NH농협손보, 2030년 비전 선포...순이익 1500억 정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