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9-29 HaiPress

< 서북 김민석 대표,LG전자 백선필 상무 / 출처 : 서북(Photoism) > 셀프 포토 브랜드 포토이즘(Photoism)을 운영하는 서북은 LG전자와 함께 시니어 맞춤형 신제품 ‘LG 이지 TV(LG Easy TV)’에서 구동될 ‘사진관 앱’ 서비스 연동을 위한 업무 협약(MOU)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LG 이지 TV’는 시니어 고객이 TV를 더 쉽게 사용할 수 있도록 홈 화면 단순화,전용 리모컨 재설계,카메라 탑재는 물론,영상통화·복약 알림 등 케어 기능까지 갖춘 시니어 맞춤형 신제품이다. LG전자는 오늘 9월 29일 국내 출시를 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양사는 ‘LG 이지 TV’에서 TV 카메라로 촬영한 사진을 보정하고,가까운 포토이즘 매장에서 인화하거나 택배로 받아볼 수 있는 서비스를 운영한다. 가정 내 TV를 통해 손쉽게 가족사진을 남기고 공유할 수 있어,시니어를 비롯해 전 연령층에게 새로운 사진 경험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서북 관계자는 “이번 협업은 집에서 손쉽게 가족사진을 남길 수 있도록 돕는다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라며 “포토이즘은 ‘평범한 일상을 특별한 순간으로 기록한다’라는 브랜드 아이덴티티 아래,앞으로도 사진을 매개로 누구나 즐길 수 있는 문화를 만들어 나가겠다”라고 말했다.
[현장] ‘우지파동’의 아픔 넘어…김정수 부회장 눈물의 ‘삼양1963’ 발표
‘밸류업 모범생’ 4대 금융지주 올해 총주주환원액 32% 늘린다
상가2채 건물주 이찬진…“임대료는 실비 이하로 통제해야” 내로남불
산업부 1급 5명 인사...실장급 새정부 인사로 교체 완료
국세청, 프린스그룹 탈세 정조준…AI 세정 대전환 선언
중국 직구액 4조 돌파…“美 대신 韓이 새로운 수출시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