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9-29 HaiPress

< 서북 김민석 대표,LG전자 백선필 상무 / 출처 : 서북(Photoism) > 셀프 포토 브랜드 포토이즘(Photoism)을 운영하는 서북은 LG전자와 함께 시니어 맞춤형 신제품 ‘LG 이지 TV(LG Easy TV)’에서 구동될 ‘사진관 앱’ 서비스 연동을 위한 업무 협약(MOU)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LG 이지 TV’는 시니어 고객이 TV를 더 쉽게 사용할 수 있도록 홈 화면 단순화,전용 리모컨 재설계,카메라 탑재는 물론,영상통화·복약 알림 등 케어 기능까지 갖춘 시니어 맞춤형 신제품이다. LG전자는 오늘 9월 29일 국내 출시를 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양사는 ‘LG 이지 TV’에서 TV 카메라로 촬영한 사진을 보정하고,가까운 포토이즘 매장에서 인화하거나 택배로 받아볼 수 있는 서비스를 운영한다. 가정 내 TV를 통해 손쉽게 가족사진을 남기고 공유할 수 있어,시니어를 비롯해 전 연령층에게 새로운 사진 경험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서북 관계자는 “이번 협업은 집에서 손쉽게 가족사진을 남길 수 있도록 돕는다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라며 “포토이즘은 ‘평범한 일상을 특별한 순간으로 기록한다’라는 브랜드 아이덴티티 아래,앞으로도 사진을 매개로 누구나 즐길 수 있는 문화를 만들어 나가겠다”라고 말했다.
코르티나 담페초(Cortina d’Ampezzo) 스키, 스포츠, 사회 생활과 미식을 통해 만나는 ‘돌로미티의 여왕’
경제학자 한목소리 “고환율·고물가, 내년 한국경제 위협”
임종룡, 우리금융 3년 더 이끈다
생사기로 홈플러스·막무가내 쿠팡...위기의 연속 [2025 유통·식품 10대 이슈 ②]
서울대 ‘똥파리’ 82학번의 부상…李정부서는 경제정책 ‘삼두마차’
"내수침체·고환율, 韓경제 최대위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