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11-05 HaiPress

농심 신라면 툼바,일본 닛케이트렌디 2025 히트상품 베스트 30 선정 연출 이미지. [농심 제공] 농심은 신라면 툼바가 일본 경제 전문지 ‘닛케이 트렌디’가 발표한 ‘2025년 히트상품 베스트 30’에 선정됐다고 5일 밝혔다.
이날 농심에 따르면 닛케이 트렌디 측은 신라면 툼바를 “인스턴트 라면 왕국으로 불리는 일본에서도 젊은 층을 중심으로 인기를 끈 상품”이라며 “매콤한 크림 맛과 쫄깃한 식감으로 식사 만족감이 크고 일본에서는 드문 ‘전자레인지 조리가 가능한 용기면’이라는 점에 재미를 느끼는 젊은 층이 많았다”고 평가했다.
농심은 지난 4월 일본 CVS 1위 유통업체 세븐일레븐을 통해 신라면 툼바 용기면을 현지에 본격 출시했고 출시 2주 만에 초도물량 100만개가 모두 판매되는 폭발적인 반응을 얻었다.
9월부터는 봉지면으로 라인업을 확대해 세븐일레븐·패밀리마트·로손 등 일본 편의점 톱3를 중심으로 전국 매장에서 판매 중이다. 출시 후 브랜드 누적 판매량은 약 700만 봉에 달한다.
농심 관계자는 “라면 종주국 일본에서 신라면 툼바의 색다른 매운맛이 큰 인기를 끌며 한국 라면으로서는 처음으로 히트상품에 선정되는 성과를 거뒀다”며 “앞으로도 신라면의 다양한 매력을 통해 전 세계 소비자들의 입맛과 문화를 이끄는 글로벌 브랜드로 성장시킬 것”이라고 말했다.
AI가 뉴스를 읽고 숨겨진 투자 기회까지 찾아드립니다.
남들보다 한발 앞선 투자 인사이트를 얻어보세요.
닫기
Powered by
perplexity
435,000
- 1.81%
농심
현재가 435,000
-1.81%
11.05 14:34
농심은 라면,스낵,음료 등 식품 제조 및 유통을 주력 사업으로 하는 국내 대표 식품기업입니다. 신라면 툼바가 일본 경제 전문지 닛케이 트렌디가 발표한 '2025년 히트상품 베스트 30'에 선정되었으며,일본 편의점 3사(세븐일레븐,패밀리마트,로손) 전국 매장에서 판매되고 있습니다.
신라면 툼바는 매콤한 크림 맛과 전자레인지 조리가 가능한 용기면이라는 점에서 일본 젊은 층을 중심으로 인기를 얻었으며,출시 2주 만에 초도물량 100만 개가 모두 판매되는 등 브랜드 누적 판매량이 약 700만 봉에 달합니다. 농심은 신라면의 다양한 매력을 통해 글로벌 브랜드로 성장하고 있습니다.
종목 자세히 보기
주의사항 : 본 서비스는 AI의 구조적 한계로 인해 오류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모든 내용은 투자 권유 또는 주식거래를 목적으로 하지 않습니다.
Powered by
perplexity
한국 라면 브랜드의 일본 시장 성공이 한일 식품산업 경쟁 구도에 미칠 영향은?
일본 젊은 층 중심의 K라면 인기 확산 배경은?
검색
둥잉 정밀주조 산업, 글로벌 고급 시장으로 진출
외국인 친구들이 박흥의 풀과 대나무로 만든 장식품을 방문하며, 천년의 무형문화유산 정교함을 체험했습니다
타이안시 조래진: 스포츠 대회가 견인하는 문화관광 융합, 지역 발전 동력 활성화
죽계(竹溪)에서 꿈을 찾다: 이백과 육일(六逸)의 은거 시간을 마주하기
특색 농업을 통해 소득 증대의 새로운 길을 열다
'선경같은 해안에서 옌타이의 매력을 느끼자' 옌타이 도시 이미지 테마 항공편의 달(한국항로) 행사 산둥–한국 교류의 새 다리 놓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