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11-06 HaiPress

사진 I 스타투데이DB,아나 데 아르마스 SNS 글로벌 톱스타 톰 크루즈와 26세 연하 여배우 아나 데 아르마스의 결별 이유가 밝혀졌다.
미국 매체 ‘페이지 식스’는 30일(현지시각) 아나 데 아르마스가 톰 크루즈와 헤어진 이유에 대해 “연인 관계의 속도가 너무 빨랐기 때문”이라고 넌지시 밝혔다.
지난 15일(현지시각) 영국 매체 ‘더 선’ 등을 통해 톰 크루즈와 아나 데 아르마스의 결별 사실이 알려지자,대중들은 두 사람의 결별 이유에 폭발적인 궁금증을 드러냈다.
여러 증언과 보도를 종합하면 이들은 아나 데 아르마스가 결별 의사를 밝혀 헤어진 것으로 알려졌다. 관계자는 “아나 데 아르마스가 톰 크루즈를 여전히 많이 좋아한다. 하지만 그녀가 한발 물러설 필요성을 이유로 친구로 남는 걸 결정했다”고 사실상 관계를 정리했다고 전했다.

톰 크루즈와 26세 연하 여배우 아나 데 아르마스. 아나 데 아르마스 SNS. 또 다른 측근도 “두 사람의 관계는 빨리 진전되며 사랑이 커졌지만,아나 데 아르마스가 관계가 발전하는 속도에 대해 불편해했다”고 밝혔다. 톰 크루즈와 아나 데 아르마스의 결별에는 그들의 생활 방식과 성격 차이가 갈등 요인으로 작용한 것으로 보인다.
1981년 데뷔한 톰 크루즈는 영화 ‘어 퓨 굿 맨’,‘제리 맥과이어’,‘마이너리티 리포트’,‘미션 임파서블’,‘미이라’,‘탑건: 매버릭’ 등 무수한 히트작을 보유한 글로벌 슈퍼스타다. 배우 미미 로저스,니콜 키드먼,케이티 홈즈와 이혼한 이력이 있다. 슬하에 1남 2녀를 뒀으며 이들 중 이사벨라와 코너는 전처 니콜 키드먼과 입양했고,수리는 전처 케이티 홈즈 소생 친자다.
2006 영화 ‘버진 로즈’로 데뷔한 아나 데 아르마스는 지난 2006년 데뷔한 후 한차례 이혼을 겪었고 배우 벤 애플렉과 열애한 바 있다. 톰 크루즈와는 ‘26살의 나이차’를 극복한 만남으로 화제가 됐지만 결국 공개 열애 9개월 만에 마침표를 찍었다.
코르티나 담페초(Cortina d’Ampezzo) 스키, 스포츠, 사회 생활과 미식을 통해 만나는 ‘돌로미티의 여왕’
경제학자 한목소리 “고환율·고물가, 내년 한국경제 위협”
임종룡, 우리금융 3년 더 이끈다
생사기로 홈플러스·막무가내 쿠팡...위기의 연속 [2025 유통·식품 10대 이슈 ②]
서울대 ‘똥파리’ 82학번의 부상…李정부서는 경제정책 ‘삼두마차’
"내수침체·고환율, 韓경제 최대위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