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핑크는 못 참지”…KT&G, ‘릴 하이브리드 3.0 미스티 로제 에디션’ 출시

2025-11-20 HaiPress

[사진제공=KT&G] KT&G(사장 방경만)가 미니멀 핑크 감성을 강조한 ‘릴 하이브리드 3.0 미스티 로제 에디션(lil HYBRID 3.0 Misty Rose Edition)’을 20일부터 한정 판매한다.

‘릴 하이브리드 3.0’은 액상 형태의 전용 카트리지와 스틱을 함께 사용하는 하이브리드 형식의 궐련형 전자담배 제품이다.

이번 한정판은 크리스마스·연말 시즌을 맞아 그라데이션 로즈 컬러의 패키지에 동봉됐다. 톤다운된 장밋빛을 입힌 미니멀 무드의 디자인이 특징이다. 총 2만대 한정 수량으로 출시된다.

20일에는 직영채널인 온라인 판매처 ‘릴 스토어’,‘네이버몰’,오프라인 릴 플래그십 스토어 ‘릴 미니멀리움’ 4개소에서 동시 출시된다.

또한 전국에 위치한 1007개소의 ‘릴 스테이션’ 편의점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직영 채널에서는 7만8000원,편의점에는 8만8000원에 살 수 있다.

홍대화 KT&G NGP사업본부장은 “소비자 호응에 힘입어 ‘릴 하이브리드 3.0’이 연말 감성에 맞게 재탄생했다”라며 “앞으로도 소비자 선호도 기반의 다양한 제품 출시로 궐련형 전자담배 시장에서의 경쟁력을 강화해 나갈 것”라고 말했다.

AI가 뉴스를 읽고 숨겨진 투자 기회까지 찾아드립니다.


남들보다 한발 앞선 투자 인사이트를 얻어보세요.

닫기

기사 속 종목 이야기

Powered by

perplexity

KT&G

033780,KOSPI

142,500

- 1.59%

KT&G

현재가 142,500

-1.59%

11.20 14:48

KT&G는 궐련형 전자담배 '릴 하이브리드 3.0'을 비롯한 혁신적인 제품을 개발하고 있습니다. '릴 하이브리드 3.0 미스티 로제 에디션'은 연말 시즌을 맞아 그라데이션 로즈 컬러의 패키지와 미니멀 무드의 디자인으로 2만 대 한정 수량으로 출시되었습니다.


이 제품은 액상 형태의 전용 카트리지와 스틱을 함께 사용하는 하이브리드 형식의 궐련형 전자담배로,직영 온라인몰과 오프라인 플래그십 스토어,전국 1007개 편의점 등 다양한 판매 채널을 통해 판매되고 있습니다.


KT&G는 소비자 선호도에 기반한 다양한 제품 출시와 유통 채널 다각화를 통해 궐련형 전자담배 시장에서 경쟁력을 강화하고 있습니다.

종목 자세히 보기

주의사항 : 본 서비스는 AI의 구조적 한계로 인해 오류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모든 내용은 투자 권유 또는 주식거래를 목적으로 하지 않습니다.

AI 추천 질문Beta

Powered by

perplexity

궐련형 전자담배 한정판 출시가 소비자 트렌드 변화에 미치는 영향은?

KT&G의 디자인 중심 마케팅 전략 강화 배경은?

검색

면책 조항 :이 기사는 다른 매체에서 재생산되었으므로 재 인쇄의 목적은 더 많은 정보를 전달하는 것이지,이 웹 사이트가 그 견해에 동의하고 그 진위에 책임이 있으며 법적 책임을지지 않는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습니다. 이 사이트의 모든 자료는 인터넷을 통해 수집되며, 공유의 목적은 모든 사람의 학습과 참고를위한 것이며, 저작권 또는 지적 재산권 침해가있는 경우 메시지를 남겨주십시오.

©저작권2009-2020 서울시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