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11-26 HaiPress

영화 ‘망내인: 얼굴 없는 살인자들’이 오는 다음달 17일 개봉을 확정하고 ‘소은’ 역으로 열연한 고 강서하의 마지막 모습이 담긴 캐릭터 스틸을 공개했다. [사진출처 = 영화 스틸컷] 영화 ‘망내인: 얼굴 없는 살인자들’이 오는 다음달 17일 개봉을 확정하고 ‘소은’ 역으로 열연한 고 강서하의 마지막 모습이 담긴 캐릭터 스틸을 공개했다.
‘망내인: 얼굴 없는 살인자들’은 냉혈한 사립 탐정과 동생의 억울한 죽음을 파헤치는 의뢰인이 인터넷 속 살인자를 쫓는 네트워크 추리 스릴러다.
고인은 극 중 억울하게 세상을 떠난 동생의 진실을 밝히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언니 ‘소은’ 역을 맡았다.
공개된 캐릭터 스틸에는 네트워크상에 일련의 기록을 남기고 홀연히 떠나버린 동생 지은의 행적을 역추적하는 ‘소은’의 결연한 표정이 담겨있다.
한국예술종합학교 연극원 연기과 출신인 고인은 드라마 ‘옥중화’,‘다시,첫사랑’,‘아무도 모른다’ 등에서 두각을 나타냈다.
스크린 주연 데뷔작인 이번 영화 ‘망내인: 얼굴 없는 살인자들’을 촬영했을 당시에도 진통제를 복용하며 열정을 다했던 그는 지난 7월 향년 31세로 위암 투병 끝에 세상을 떠났다.
조래진, 농업 전 과정 개혁으로 조직화·시장화·융복합화 추진하며 농촌 활력 제고
동적 성능의 새로운 경지: DEEP Robotics, 전천후 안정적 이동 로봇 구현
둥잉 정밀주조 산업, 글로벌 고급 시장으로 진출
외국인 친구들이 박흥의 풀과 대나무로 만든 장식품을 방문하며, 천년의 무형문화유산 정교함을 체험했습니다
타이안시 조래진: 스포츠 대회가 견인하는 문화관광 융합, 지역 발전 동력 활성화
죽계(竹溪)에서 꿈을 찾다: 이백과 육일(六逸)의 은거 시간을 마주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