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uman Horizons와 Dow, CIIE에서 환경친화적인 스마트 제조 선보여

2020-11-09 HAIXUNPRESS

-HAIXUNPRESS-중국 굴지의 자율주행 및 스마트 이동성 연구 기업 Human Horizons이 상하이에서 열린 2020 중국국제수출입박람회(CIIE)에서 자사의 밀접한 파트너이자 포춘 500대 기업인 Dow Inc.와 함께 세계적 수준의 슈퍼 SUV HiPhi X를 최초로 공개했다. CIIE의 지능형 산업 및 정보 기술(Intelligent Industry & Information Technology) 섹션에서 한 자리를 차지한 양사는 최초의 양산차용 BETAFOAM(TM) Acoustic Foams를 포함해 HiPhi X에 들어간 공동 혁신 개발 요소를 선보였다.

00.jpg


Taking a place in the Intelligent Industry & Information Technology section of the expo, the two companies showcased their innovative joint-developments in the HiPhi X, including the first mass-produced BETAFOAM™ Acoustic Foams for use in automobiles.


세계에서 가장 크고 중요한 무역박람회 중 하나인 2020 CIIE는 3년 연속으로 개최됐으며, 약 50만 명에 달하는 방문객이 다녀갈 것으로 예상된다. 이달 5~10일의 엿새 동안 열리는 이 행사는 업계 굴지의 혁신업체들이 최신 제품과 발전을 선보이고, 글로벌 인재를 유치하며, 국제 무역을 더욱 촉진할 기회를 제공한다.


2020 CIIE와 관련해 Human Horizons 설립자 겸 회장 Ding Lei는 "지난 3년 동안 CIIE는 자사가 국제적인 자원과 지식을 수집하는 중요한 채널이었다"라며 "그로부터 3년이 지난 오늘날, 자사는 이곳 CIIE에서 중국 스마트 제조의 새로운 기준인 HiPhi X를 세계에 선보이고 있다"라고 언급했다.


스마트 이동성과 자동차 기술의 선두주자인 Human Horizons는 2020 CIIE에서 전략적 파트너 Dow Inc.와 함께 업계 혁신 및 개발 동력원이라는 자사의 포지셔닝을 입증했다. 양사는 혁신을 향한 공통 비전과 열정을 공유하며, 2018년 초 Dow Inc. CEO Jim Fitterling이 Human Horizons 상하이 본사를 방문한 이후 밀접한 협력 관계를 유지해왔다. 이후 양사는 공동 혁신 세미나를 여러 차례 개최하고, 양사가 공유하는 열정을 기념하며, 세계 최초의 진화형 슈퍼 SUV HiPhi X를 개발하는 데 여러 가지 중요한 발전적 요소를 개시했다.


올해 2020 CIIE에서 전시된 'acoustic foam'은 Human Horizons와 Dow Inc.의 공동 개발 제품이다. 이 발포 고무는 약 3년에 걸친 공동 노력의 산물로, 차량 내부의 음질을 개선하도록 특별 설계됐다. 이 제품은 HiPhi X 내부에서 음향 환경을 효과적으로 고립시켜, NVH 음향 공진을 전적으로 제거한다. 또한, 최종 사용자를 위해 품질이 훨씬 향상된 느낌과 경험을 선사하는 한편, 자동화 장비에 쉽게 설치됨으로써 더 안전하고 효율적인 생산 라인을 지원한다. 그뿐만 아니라, 강성, 하중 용량, 기둥과 빔 안정성 및 충돌 성능 측면에서 차량의 안전성을 유지하거나 높이는 한편, 차량의 경량화에도 도움이 된다.


그 외 전통적인 열 패드보다 밀도가 20% 낮은 새로운 TC 시리즈 배터리 열전도 소재도 전시됐다. 양사가 개발한 또 다른 혁신 요소인 이 전도성 소재는 가볍고, 열전도성이 높으며, 고급 전기 스마트 차량에 적용되는 가장 엄격한 글로벌 기준도 충족한다. 이와 같은 기준을 충족하는 소재는 배터리 안전성을 높이고, 우수한 방화 및 방염 특성을 제공한다. HiPhi X에 이와 같은 첨단 안전 혁신이 적용됨으로써, HiPhi X는 단순히 첨단 전기 자동차가 아니라 본질적으로 더욱 안전한 이동성 솔루션이 됐다.

HiPhi 브랜드 소개


HiPhi는 Human Horizons가 만들고, 사용자가 개선시키는 고급 브랜드다. HiPhi X는 경량 하이브리드-알루미늄 구조의 전기차(EV)다. HiPhi X는 비건 가죽을 채택하고, 재활용 소재를 이용함으로써 지속가능성을 도입했다.


Human Horizons 소개

Human Horizons는 미래 지향적인 스마트 차량의 산업화를 비롯해 혁신적인 주요 지능형 이동성 기술을 연구 및 개발하고자 설립됐다.

99.jpg


As a leader in smart mobility and automotive technology, Human Horizons’ demonstrated its positioning as being a driver of innovation and development in the industry at the exhibition alongside strategic partner, Dow Inc.


해외서메이신 마케팅:https://easybase.cc

해외 뉴스 발표:https://haixunpr.org/

중국뉴스발표:https://haixunpr.com/


면책 조항 :이 기사는 다른 매체에서 재생산되었으므로 재 인쇄의 목적은 더 많은 정보를 전달하는 것이지,이 웹 사이트가 그 견해에 동의하고 그 진위에 책임이 있으며 법적 책임을지지 않는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습니다. 이 사이트의 모든 자료는 인터넷을 통해 수집되며, 공유의 목적은 모든 사람의 학습과 참고를위한 것이며, 저작권 또는 지적 재산권 침해가있는 경우 메시지를 남겨주십시오.

©저작권2009-2020 서울시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