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6-24 HaiPress
[사진제공=락앤락] 락앤락이 전자레인지와 에어프라이어 기능을 모두 갖춘 ‘레인지프라이어’를 새롭게 선보인다고 24일 밝혔다.
‘레인지프라이어’는 전자레인지와 에어프라이어의 기능을 결합한 제품으로,직관적인 디스플레이와 간편한 조작법으로 누구나 손쉽게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레인지프라이어’의 멀티 기능은 전자레인지로 해동시킨 다음 에어프라이어로 바로 조리할 수있는 기능으로,설정 한번으로 두 가지 기능을 연속해 작동시킬 수 있어 사용편의성이 매우 뛰어나다.
내부는 회전판이 없는 플랫 타입 조리실로,다양한 크기의 식기를 사용할 수 있고 공간이 넓어 청소도 용이하다. 실제 조리 공간 또한 22L로 대용량 요리가 가능하며,세척과 탈취 기능이 포함되어 있어 관리도 위생적으로 할 수 있다.
락앤락 관계자는 “레인지프라이어는전자레인지와 에어프라이어 기능을 모두 갖춰 요리를 더욱 쉽고 편하게 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주방인테리어를 고려한 컴팩트하고 모던한 디자인으로 출시 전부터 기대를 모았다”며 “1~2인 가구를 비롯해 요리를 좋아하는 가정이면 누구나 공간을 효울적으로 활용할 수 있고 멀티기능으로 손쉽게 사용할 수 있어 활용도가 높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락앤락은 ‘레인지프라이어’ 출시를 기념해 락앤락몰에서 24일부터 2주간 단독 런칭 프로모션을 진행하며,구매 고객 대상으로 ‘레인지프라이어’에 사용할 수 있는 ‘바로한끼 간편조리 용기’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복마전 MG새마을금고...임직원이 대포통장 만들어 팔아 넘겨 ‘징역형’
강선우, 겸임교수 당시 ‘수업 방치’…대선 캠프 합류 시기와 겹쳐
“우리가 서민상품 강자”...농협은행, 취약층 자금공급 1위
홈앤쇼핑, 영동전통시장과 상생모델 구축...지역 소상공인 살리기 ‘가속’
목표만 높게 잡고 실행계획 없이 뒷짐만…정부의 온실가스 감축 ‘내로남불’ [기자24시]
韓 성장률 전망 0.8%까지 떨어져…ADB “수출 위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