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6-26 HaiPress
소노펫클럽앤리조트가 반려동물을 기르고 있는 미혼모 가정을 대상으로 물품 기부 활동,리조트 체험 초청 행사를 진행했다. 사진은 소노펫클럽앤리조트 내부 모습 [사진=소노인터내셔널 제공] 펫동반 복합문화공간 소노펫클럽앤리조트는 반려동물을 기르고 있는 미혼모 가정을 대상으로 물품 기부 활동,리조트 체험 초청 행사를 진행했다고 26일 밝혔다.
강원도 홍천 비발디파크에 위치한 소노펫클럽앤리조트는 반려동물과 편안하고 안전하게 여행을 즐길 수 있는 공간이다. 반려동물의 동선을 고려한 객실과 공간,부대 시설들이 배치돼 있다.
이번 사회공헌 활동은 대명복지재단과 함께하는 미혼모 가정 지원 사업의 일환으로 마련됐다. 올 상반기에만 세 차례에 나눠 진행됐다.
참가자들에게는 소노펫클럽앤리조트의 상징 캐릭터인 소냐르 우산과 반려동물용 쿨 매트,타올,쿠키와 장난감 등 펫 관련 물품을 제공했다. 한국미혼모가족협회와 연계해 반려가정 다섯 가족을 선정,소노펫클럽앤리조트 비발디파크 1박 2일 리조트 이용 경험도 선사했다.
소노인터내셔널 관계자는 “앞으로도 취약계층을 위한 다양한 제반 마련과 지원을 통한 활동을 이어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Global EASE DAY 2025: SOUEAST Redefines EASE Urban Life with Innovative Powertrain Solutions
과학기술로 교육의 존엄성을 지키며, 시하오가 유네스코와 손잡고 탄자니아 교사들의 품위 있는 일자리와 지속 가능한 발전을 함께 촉진하다
상가·오피스 찬바람 … 은행 '임대업 대출' 첫 감소
'K방산의 아버지' 뒤이을 인재 키워야죠
이정희 前 여기자협회장 별세
오토바이 불법개조 잡는다 28일부터 안전검사 의무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