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11-17 HaiPress
팝스타 머라이어 캐리(Mariah Carey)가 오는 12월 29일까지 미국 전역에서 팝업 행사 ‘머라이어 캐리의 블랙 아이리시 홀리데이 바(Mariah Carey’s Black Irish Holiday Bar)’를 연다.

머라이어 캐리의 블랙 아이리시 홀리데이 바/사진=머라이어 캐리의 블랙 아이리시 홀리데이 바 공식 홈페이지 타임아웃(Timeout) 등 외신에 따르면 이 팝업은 지난 2021년 머라이어 캐리가 론칭한 아이리시 리큐어 브랜드 ‘블랙 아이리시’를 활용해 크리스마스 바 콘셉트로 진행한다.
팝업에 입장하면 머라이어 캐리의 ‘블랙 아이리시’로 만든 웰컴 홀리데이 칵테일을 제공한다. 이 밖에도 블랙 아이리시로 만든 마티니 플라이트,에스프레소 마티니,버번 마티니 등 다양한 칵테일을 선보일 예정이다.

머라이어 캐리의 블랙 아이리시 홀리데이 바/사진=머라이어 캐리의 블랙 아이리시 홀리데이 바 공식 홈페이지 내부는 트리를 포함해 각종 크리스마스 장식으로 꾸민다. 특히 머라이어 캐리의 크리스마스 앨범 커버를 재현한 공간도 있어 내부 곳곳에서 인증사진을 남길 수 있다. 머라이어 캐리에게 크리스마스 소원을 적어 편지를 부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행사장에는 올해 발매 30주년이 된 그녀의 히트곡 ‘올 아이 원트 포 크리스마스 이즈 유(All I Want For Christmas is You)’를 포함한 캐럴이 흘러나와 다 함께 따라 부를 수 있다.
머라이어 캐리의 블랙 아이리시 홀리데이 바 팝업 행사는 뉴욕,시카고,댈러스,내슈빌,뉴올리언스에서 열린다.
신한·하나·기은 "금리 더 드려요" … 나라사랑카드로 20만 軍心 잡는다
[포토] 중구 우리銀 점포에 임산부 전용좌석
정부 탄소감축안 목표 봤더니…10년간 최대 850조 투입해야
[표] 외국환율고시표
생산금융은 우리가 최고…중소기업 지원책 쏟아내는 은행들 [금융가 톺아보기]
'172조 치매머니' 관리에 공공신탁도 도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