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11-26 HaiPress
피스타치오·딸기 한정판 케이크 2종 판매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 한정판매 케이크 2종 <사진=임피리얼 팰리스 서울>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이 연말을 맞아 ‘메리 팰리스마스(Merry Palacemas)’ 패키지를 출시한다고 26일 밝혔다.
패키지는 디럭스 객실 1박과 조식 2인 외에 클럽 임피리얼 라운지 이용권이 포함된다. 패키지를 구매하면 호텔의 개성을 담은 에코백,테디베어,어메니티 등이 담긴 크리스마스 럭키백을 함께 제공한다.
패키지는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 공식 홈페이지에서 예약할 수 있다. 숙박은 다음달 1~31일 한 달 동안 이용 가능하다.
임피리얼 팰리스의 ‘델리 아마도르’에서는 크리스마스 한정 케이크 2종을 출시한다.
피스타치오 크림과 과일이 층층이 어우러진 ‘피스타벨라’와 생크림 속에 딸기를 넣은 ‘스위트 하트’를 다음달 1일부터 예약 가능하다. 다음달 16~31일 사이 구매할 수 있다.
연말용 ‘디어 산타(Dear Santa)’ 이벤트도 진행한다. 호텔 이용객들이 산타에 소원을 적어 보내는 방식으로 내년 1월10일까지 참여할 수 있다.
뷔페나 객실을 이용할 때 ‘위시 레터’를 제공하는데,진저브레드 쿠키 또는 크리스마스 양말 모양 엽서에 소원을 적어 1층 로비 ‘디어 산타 우체통’에 넣으면 된다. 내년 1월15일에 발표하는 당첨자는 코너 스위트 객실 숙박권,뷔페 패밀리아 식사권,카페 델마르 하이티 세트 등을 받는다.
김경림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 총지배인은 “한 해의 마지막을 맞아 방문 고객에게 특별하고 따뜻한 경험을 선사하고자 객실 패키지와 디저트를 준비했다”며 “고급스러운 객실에서 편안한 휴식과 크리스마스의 달콤함을 즐기고,산타에게 소원을 빌며 반짝이는 연말을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 로비 트리 <사진=임피리얼 팰리스 서울>
'선경같은 해안에서 옌타이의 매력을 느끼자' 옌타이 도시 이미지 테마 항공편의 달(한국항로) 행사 산둥–한국 교류의 새 다리 놓아
문화가 교류의 다리를 놓다, 외국인 친구들 중국 전통 곡예의 매력을 체험하다
한국형 국부펀드 만든다 … 기재부, 대통령 업무보고
국민銀 퇴직연금 디폴트옵션 … 적립금 2년만에 10조원 돌파
[포토] 우리은행 역사 전시관 개관
[단독] 금융지주 회장 부른지 6일만 … 이사회의장도 소집한 이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