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낭 항공권부터 풀빌라까지…에어서울, 에어텔 특가 행사 선봬

2024-12-19 HaiPress

에어서울 항공기 이미지 / 사진=에어서울 에어서울이 겨울 성수기를 맞아 따뜻한 날씨의 베트남 여행을 저렴하게 갈 수 있는 ‘다낭 에어텔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에어텔은 항공 및 숙박 결합 상품을 의미한다. 행사 기간은 이달 19일부터 31일까지이며 항공권 탑승 기간은 2025년 3월 31일까지다.

이번 행사는 한국인들에게 인기가 높은 다낭 대표 리조트인 ‘빈펄리조트 & 골프 남호이안’과 제휴해 에어서울 탑승객에게 특별한 혜택을 제공한다.

사생활을 보장받을 수 있는 초호화 수영장 딸린 빌라 객실 등을 정상가에서 20% 할인한 가격으로 예약할 수 있다. 매일 선착순으로 다섯 객실에는 오후 3시의 늦은 퇴실 혜택을 제공해 여유롭게 휴식할 수 있다.

에어서울 다낭 에어텔 행사 포스터/ 사진=에어서울 남녀노소 모두 만족할 ‘남호이안 빈원더스 놀이공원’도 정상가에서 10% 할인한다. 남호이안 빈원더스 놀이공원에는 물놀이장,동물원,놀이기구 등 다양한 즐길 거리가 있다.

면책 조항 :이 기사는 다른 매체에서 재생산되었으므로 재 인쇄의 목적은 더 많은 정보를 전달하는 것이지,이 웹 사이트가 그 견해에 동의하고 그 진위에 책임이 있으며 법적 책임을지지 않는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습니다. 이 사이트의 모든 자료는 인터넷을 통해 수집되며, 공유의 목적은 모든 사람의 학습과 참고를위한 것이며, 저작권 또는 지적 재산권 침해가있는 경우 메시지를 남겨주십시오.

©저작권2009-2020 서울시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