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12-19 HaiPress
소파·침대에 마사지 기능
'파밀레' 브랜드 선보여
바디프랜드가 가구 제품군에 마사지 기술을 적용한 마사지 가구 브랜드 '파밀레(FAMILIE)'를 19일 새롭게 선보였다. 안마의자 업계 1위 바디프랜드가 가구 시장에 본격 진출하는 모습이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파밀레는 마사지 가구라는 새로운 라이프스타일 카테고리를 제안하는 브랜드"라며 "일상에서 마사지를 경험하는 시간과 공간을 확대해 고객을 더욱 건강하고 행복하게 만들겠다는 바디프랜드의 철학을 담았다"고 설명했다.
특히 파밀레는 마사지를 제외해도 일반 가구로 쓰기에 손색없는 친(親)인테리어적 디자인이 적용됐다.
'파밀레 C'는 1인용 패브릭 소파에 마사지 기능을 더한 제품이다. 세계 3대 디자인상 중 하나인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콘셉트 부문에서 올해 수상하는 쾌거를 달성했다. 패브릭 소재가 포근하고 따뜻한 느낌을 주며,고급 내장재를 사용해 착석감을 극대화했다.
'파밀레 S'는 북유럽 스타일의 간결하고 세련된 디자인을 특징으로 하는 마사지 소파다. 밝은 색상의 패브릭 소재로 만들어 졌으며,쉽게 세탁이 가능한 원단을 적용해 일상생활 속 관리도 쉬운 제품이다.
또한 TV 시청 시 가장 편안한 각도를 유지하며 마사지를 받을 수 있는 기능을 탑재해 편의성을 높였다.
[박윤균 기자]
AI Agent가 이끄는 가치 인터넷 AIX가 보여주는 AI × Web3의 미래
Global Launch of iCAUR V27 in Dubai: The Classic New-Energy Boxy SUV Sets Off on Its Worldwide Journey!
SOUEAST returns to Dubai Fashion Week as official automotive partner, redefining aesthetics of mobility
CGTN: How China delivers resilient, robust and high-quality economic growth
산동성의 GDP가 10조 위안을 돌파했습니다.
산동성 닝양: 농업과 관광의 결합을 통해 지역 경제를 함께 발전시키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