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12-29 IDOPRESS
‘오징어 게임2’. 사진l넷플릭스 ‘오징어 게임2’가 공개 이틀 만에 전 세계에서 가장 많이 본 콘텐츠가 됐다.
29일 글로벌 온라인동영상서비스(OTT) 순위 집계 회사 플릭스패트롤에 따르면 ‘오징어 게임2’는 전날 기준 해당 사이트에서 시청 기록을 집계하는 93개국 모두에서 1위를 차지했다.
앞서 27일에는 뉴질랜드를 제외한 92개국에서 1위를 기록했으나,하루 만에 뉴질랜드에서도 정상에 오르며 모든 집계 국가에서 가장 많이 시청한 콘텐츠로 꼽혔다.
지난 26일 오후 5시 공개된 ‘오징어 게임2’는 복수를 다짐하고 다시 돌아와 게임에 참가하는 기훈(이정재)과 그를 맞이하는 프론트맨(이병헌)의 치열한 대결,그리고 다시 시작되는 진짜 게임을 담았다.
공개 후 국내에선 빅뱅 출신 탑 연기에 대한 혹평이 나오는 등 반응이 엇갈리고 있다. 해외 주요 매체들도 “이야기가 정체돼있다”,“날카로움을 잃었다” 등 아쉬운 평가를 내놨지만,뜨거운 화제성으로 글로벌 신드롬을 이끌고 있다.
Global EASE DAY 2025: SOUEAST Redefines EASE Urban Life with Innovative Powertrain Solutions
과학기술로 교육의 존엄성을 지키며, 시하오가 유네스코와 손잡고 탄자니아 교사들의 품위 있는 일자리와 지속 가능한 발전을 함께 촉진하다
상가·오피스 찬바람 … 은행 '임대업 대출' 첫 감소
'K방산의 아버지' 뒤이을 인재 키워야죠
이정희 前 여기자협회장 별세
오토바이 불법개조 잡는다 28일부터 안전검사 의무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