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1-06 HaiPress
“더 탄탄해진 전기 SUV”…제네시스,GV60 부분변경 디자인 공개 [사진제공=제네시스] 제네시스 준중형 전기 스포츠유틸리티차량(SUV) GV60이 더욱 탄탄하고 우아한 모습으로 돌아온다.
제네시스는 6일 GV60 부분변경 모델의 디자인을 공개했다. 2021년 10월 출시된 GV60는 제네시스 최초의 전용 전기차로 역동적이고 미래지향적인 디자인에 강력한 성능과 최첨단 고급 사양을 갖춘 모델이다.
“더 탄탄해진 전기 SUV”…제네시스,GV60 부분변경 디자인 공개 [사진제공=제네시스] 3년여 만에 공개된 제네시스 GV60 첫 부분변경 모델은 브랜드 디자인 철학인 ‘역동적인 우아함’을 바탕으로 강인하고 현대적인 외장과 ‘여백의 미’와 하이테크 감성을 강화한 실내 디자인을 갖췄다.
전면부는 역동적이고 입체적인 형상으로 새롭게 디자인된 범퍼가 강인하고 대담한 인상을 준다. MLA(Micro Lens Array) 기술이 새롭게 적용된 헤드램프로 제네시스의 상징인 두 줄 이미지를 극대화했다.
“더 탄탄해진 전기 SUV”…제네시스,GV60 부분변경 디자인 공개 [사진제공=제네시스] 측면부는 날렵한 인상이다. 5스포크가 두드러지는 21in 신규 휠을 적용해 고성능 쿠페 스타일의 매끄럽고 역동적인 실루엣을 강조했고,차체 색상의 클래딩을 적용해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후면부의 리어 스키드 플레이트는 차체 색상과 동일한 디자인으로 깔끔하게 구현돼 모던하고 견고한 SUV 느낌을 부여하는 동시에 GV60의 넓고 낮은 스탠스를 강조한다.
“더 탄탄해진 전기 SUV”…제네시스,GV60 부분변경 디자인 공개 [사진제공=제네시스] 제네시스 GV60 부분변경 모델의 실내는 크리스털 스피어 변속기와 원 모양의 디테일 등 호평을 받은 기존 실내 디자인을 계승하면서도 섬세한 개선을 통해 한국적인 고급스러움을 담아냈다.
제네시스는 고급스럽고 하이테크한 분위기를 위해 GV60에 클러스터와 AVN 화면 사이의 베젤을 없앤 27in 통합형 와이드 디스플레이를 적용했다고 설명했다.
“더 탄탄해진 전기 SUV”…제네시스,GV60 부분변경 디자인 공개 [사진제공=제네시스] 아울러 크래시패드 상단부를 일체화해 더 넓어 보이고 편안한 실내 디자인을 연출하고,3스포크 신규 스티어링 휠을 적용해 스포티한 감성과 사용감을 한층 높였다.
제네시스 관계자는 “1분기 중 GV60 부분변경 모델의 상세 사양과 가격 등 세부 정보를 공개하고 본격적인 판매에 돌입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CEEC-built World's first 300 MW compressed air energy storage plant connected to grid at full capacity
청소년 교육 맞손 카카오페이·청교협
[포토] 韓銀,설 명절 자금 방출
"환전장부 허위 작성… 한도초과해 외환 매입"
알리·테무서 싸다고 샀더니 86개 제품 유해물질 나왔다
마트 셔터내리기 직전이 대목 마감 떨이상품에만 지갑 열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