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1-08 HaiPress
넓은 헤드보드에 패턴 디자인 특징
생활방수·오염방지 기능 더해
코웨이가 8일 출시한 침데 프레임 ‘비렉스 그레이스 프레임’ 중 글렌체크 그레이 제품. <코웨이>
코웨이는 침대 프레임 신제품 ‘비렉스 그레이스 프레임’을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코웨이 비렉스 그레이스 프레임은 헤링본과 글렌체크을 비롯한 패턴 디자인이 눈에 띄는 제품이다.
색상은 헤링본 그레이,헤링본 블랙,글렌체크 그레이의 3종으로 구성된다. 헤드쿠션에는 고밀도 폼과 패딩을 넣어 침대에 기대어 앉기 편하게 디자인됐다. 생활 방수·오염 방지 기능을 더해 관리가 간편하다.
비렉스 그레이스 프레임은 헤드보드가 기존 프레임보다 넓어 방에 설치했을 때 공간감을 준다. 헤드보드 마감 역시 나무무늬 필름 대신 고무나무 원목으로 마감해 고급스러움을 강조했다.
그레이스 프레임은 매트리스가 프레임 내부로 들어가는 매립형 구조로,두께감 있는 하부 프레임이 매트리스를 견고하게 잡아준다. 사이즈는 퀸,킹,라지킹의 3가지 중 선택할 수 있다.
비렉스(BEREX)는 코웨이 매트리스와 프레임,안마의자 제품군을 아우르는 슬립·힐링케어 전문 브랜드다. 코웨이는 페블체어와 호텔식 프리미엄 매트리스를 비롯해 차별화된 디자인과 기능을 앞세운 제품 라인업을 늘려가고 있다.
“깜빡하는 사이에 154조원 묶였다”…한국경제 위협하는 ‘치매 머니’
“카네이션인 줄 알았는데 금이 딱”…이마트24, 어버이날 ‘순금 카네이션 배지’
“금값 오르는데, 사야지”…은행권 금계좌에 1조1000억 뭉칫돈
한은 총재 “금리 낮출 것…부동산 가격 올리는 부채질은 바람직하지 않아”
“이번엔 하이볼 열풍” 88만캔 초고속 완판된 CU 편의점 하이볼
“수도권에선 주담대 받기 더 힘들어지겠네”…이달 3단계 대출 규제안 발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