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1-12 IDOPRESS
한지민 유튜브 출연
유쾌한 입담 과시
이서진과 친분 드러내

배우 한지민. 연합뉴스 배우 한지민이 배우 이서진을 향해 친분을 드러내며 유쾌한 입담을 뽐냈다.
지난 11일 유튜브 채널 ‘뜬뜬’에는 “‘끼리끼리는 핑계고’라는 제목의 영상이 업로드됐다. 해당 영상에는 SBS 금토드라마 ‘나의 완벽한 비서’ 주역인 한지민과 이준혁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유튜브 뜬뜬 핑계고 캡처 이날 유재석은 한지민에게 “(이서진이) 과거 이 프로그램에 나와서 ‘내가 지민이를 녹화 때 장난쳐서 속상하다고들 하지만 사실은 내가 많이 당한다’고 했다”고 말하자 한지민은 “진실을 밝힐 기회가 있었으면 좋겠다. 내가 데뷔 후 20여 년 동안 살아오면서 그 누구도 나에게 그런 말을 한 적이 없었다”고 답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지민은 “(이서진이) 혼자 그렇게 느낀다면 정말 이상한 것 아니냐”고 말했다. 이어 “이서진 선배님 때문에 성격이 많이 바뀌었다”고 덧붙였다.
앞서 이서진은 ‘핑계고’에 출연해 “옛날에는 내가 나이도 있어서 지민이가 속상했을 수 있겠지만,지금은 지민이가 날 엄청 괴롭힌다. 사과는 필요 없다”며 한지민과의 ‘톰과 제리’ 같은 관계를 언급한 바 있다.
한지민과 이서진은 2008년 드라마 ‘이산’을 통해 인연을 맺은 뒤 찐 남매 같은 우정을 뽐내고 있다.
한편 한지민은 지난해부터 밴드 잔나비 보컬 최정훈과 공개 열애를 이어가고 있다.
둥잉 정밀주조 산업, 글로벌 고급 시장으로 진출
외국인 친구들이 박흥의 풀과 대나무로 만든 장식품을 방문하며, 천년의 무형문화유산 정교함을 체험했습니다
타이안시 조래진: 스포츠 대회가 견인하는 문화관광 융합, 지역 발전 동력 활성화
죽계(竹溪)에서 꿈을 찾다: 이백과 육일(六逸)의 은거 시간을 마주하기
특색 농업을 통해 소득 증대의 새로운 길을 열다
'선경같은 해안에서 옌타이의 매력을 느끼자' 옌타이 도시 이미지 테마 항공편의 달(한국항로) 행사 산둥–한국 교류의 새 다리 놓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