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1-20 HaiPress
뷔페 프로모션 / 사진=파르나스 호텔 제주 파르나스 호텔 제주가 고객 맞춤형 뷔페 프로모션을 시작했다. 여행객부터 제주도민,입학생과 졸업생까지 다양한 고객층을 겨냥했다.
2박 이상 투숙객은 ‘리워즈 다이닝 프로모션’으로 무료 뷔페를 즐길 수 있다. 투숙객이 조식,점심,저녁 중 원하는 시간대를 선택해 2인 무료 이용권을 받는다. 3월 31일까지 투숙할 수 있으며,예약은 오는 31일까지다.
프로모션을 예약하면 파르나스호텔의 모든 브랜드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2만 리워즈 포인트도 받는다. 조식을 고른 뒤 일요일부터 수요일에 체크인하거나 점심·저녁 뷔페를 선택한 고객은 객실 업그레이드와 오후 1시 레이트 체크아웃도 누릴 수 있다.
호텔 외관 / 사진=파르나스 호텔 제주 제주도민 전용 혜택도 마련했다. 제주도민은 1월 25일부터 2월 2일까지 저녁 뷔페를 25% 할인받는다. 신분증에 제주도 주소만 있으면 된다.
입학생과 졸업생도 혜택을 받는다. 20일부터 3월 말까지 본인 확인 후 점심·저녁 뷔페를 반값에 먹을 수 있다. 19일부터는 매주 일요일 저녁 뷔페에서 생맥주를 무제한으로 마실 수 있다.
콘페티는 매일 새벽 공수한 해산물로 제주의 맛을 선보인다. 조식 뷔페는 랍스터 에그 베네딕트와 전복 관자를 내놓는다. 점심과 저녁에는 방어회,석화찜,제주 돌문어 샐러드 등 제주 식재료로 만든 요리를 맛볼 수 있다. 호텔 셰프가 즉석에서 요리하는 라이브 코너도 운영한다.
“깜빡하는 사이에 154조원 묶였다”…한국경제 위협하는 ‘치매 머니’
“카네이션인 줄 알았는데 금이 딱”…이마트24, 어버이날 ‘순금 카네이션 배지’
“금값 오르는데, 사야지”…은행권 금계좌에 1조1000억 뭉칫돈
한은 총재 “금리 낮출 것…부동산 가격 올리는 부채질은 바람직하지 않아”
“이번엔 하이볼 열풍” 88만캔 초고속 완판된 CU 편의점 하이볼
“수도권에선 주담대 받기 더 힘들어지겠네”…이달 3단계 대출 규제안 발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