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1-21 IDOPRESS
신임 임원들엔 경영서 전달
구자은 LS그룹 회장이 올해 승진한 신임 임원들과 신입 사원들을 직접 만나 격려하는 자리를 마련했다.
21일 LS그룹에 따르면 구 회장은 지난 16일 올해 승진한 신임 임원 7명을 만나 미국 월스트리트저널 기자이자 팟캐스트 칼럼니스트로 활동하는 모건 하우절의 '불변의 법칙'과 스탠퍼드대 비즈니스스쿨 교수 출신 짐 콜린스의 '좋은 리더를 넘어 위대한 리더로' 등 도서를 선물했다. 구 회장은 이 자리에서 "임원이 돼서도 꾸준히 학습하고 이를 바탕으로 깊이 있는 분석과 탁월한 의사결정을 통해 조직을 이끄는 리더가 되길 바란다"고 주문했다.
이어 구 회장은 지난 20일 그룹 연수원인 LS미래원에서 열린 '2025년 LS그룹 공채 신입사원 입사식'에 참석해 소통의 시간을 가졌다.
이날 환영사에서 구 회장은 "디지털·인공지능(AI) 시대에 적합한 젠지 세대로서 LS그룹을 변화시키는 주역이 돼 달라"고 당부했다. 이어 "단순히 주어진 업무를 수행하는 데 그치지 않고,새로운 아이디어를 제안하고 과감하게 시도해 나가며 열정을 갖고 그룹의 '비전 2030'과 목표를 향해 꾸준히 전진하길 기대한다"고 덧붙였다.
[조윤희 기자]
“깜빡하는 사이에 154조원 묶였다”…한국경제 위협하는 ‘치매 머니’
“카네이션인 줄 알았는데 금이 딱”…이마트24, 어버이날 ‘순금 카네이션 배지’
“금값 오르는데, 사야지”…은행권 금계좌에 1조1000억 뭉칫돈
한은 총재 “금리 낮출 것…부동산 가격 올리는 부채질은 바람직하지 않아”
“이번엔 하이볼 열풍” 88만캔 초고속 완판된 CU 편의점 하이볼
“수도권에선 주담대 받기 더 힘들어지겠네”…이달 3단계 대출 규제안 발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