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1-26 IDOPRESS
오는 31일까지 여행 플랫폼 KK데이 제휴
탑승 기간은 3월 1일부터 7월 31일까지
에어서울 탑승객들에게 추가 7% 할인

코리아그랜드세일 행사에 참여한 외국인 관광객들이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 사진=한국방문의해위원회 에어서울이 일본 관광객 유치 확대를 위해 여행 플랫폼 KK데이(KKday)와 제휴 행사를 시작한다.
KKday는 월간 활성 이용자(MAU)가 900만 명에 이르는 글로벌 여행 이커머스 플랫폼이다. 이번 행사는 일본 출발 에어서울 전 노선을 대상으로 진행하며 정규 운임 대비 최대 94% 할인을 제공한다.
이번 제휴로 KKday는 회원으로 신규 가입하는 고객에게 최대 8% 할인을 기본 제공하며 에어서울 탑승객들에게는 추가로 7% 할인을 더해준다.
방한 관광객들은 KKday에서 판매하는 국내 다양한 여행 상품을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다.

에어서울 항공기 이미지 / 사진=에어서울 에어서울에서는 추첨으로 인천공항에서 서울역까지 가는 공항리무진 버스 표도 5명에게 선물한다.
이번 행사는 오는 1월 31일까지 진행하며 탑승 기간은 3월 1일부터 7월 31일까지다.
아울러 에어서울은 지난해부터 미용,의류,호텔 등 다양한 업종과의 협업으로 방한 외국인 대상 다양한 혜택을 제공해왔다. 올해도 한국 대표 쇼핑문화관광축제인 ‘2025 코리아그랜드세일’에 참여해 국내 관광산업 및 경기 활성화에 이바지한다.
액상담배 규제법 제동···기재위 문턱 넘자 법사위서 막혀
1470원대도 위태로운 원화값…‘771조’ 국민연금, 환율 소방수로 나서나
“자동차 바꿀 계획이 있다면 다양한 저금리 혜택을 누리세요”
증시 훈풍에 지방금융도 들썩?…위기의 지방은행, 몸값 높아지는 이유
“女농민, 일하다 화장실 없어 불편” 한마디에…농막 화장실 등 규제 대폭 완화
“지금이라도 안 사면 손해”…가계대출 한달 새 4.8조 ‘쑥’ 4배 급증했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