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2-17 IDOPRESS
호텔 외관 / 사진=여의도 파크 센터,서울-메리어트 이그제큐티브 아파트먼트 서울 여의도의 여의도 파크 센터 서울-메리어트 이그제큐티브 아파트먼트의 파크카페가 오는 22일과 23일 돌잔치 페어를 연다. 돌잔치를 앞둔 부모들이 직접 공간을 둘러보고 한 자리에서 상담할 수 있다.
여의도 공원 풍광이 펼쳐진 공간에서 아이 첫 생일을 의미있게 기념할 수 있다. 자연 채광이 가득한 파크카페의 단독 프라이빗 룸 파크 갤러리와 가든 갤러리는 각기 다른 스타일의 돌상으로 꾸민다. 통창 너머로 보이는 공원 전망이 더해져 밝은 분위기를 연출한다.
돌잔치 페어 / 사진=여의도 파크 센터,서울-메리어트 이그제큐티브 아파트먼트 22일에는 소르베 파티,23일에는 돌핀 플라워와 소이앳홈이 최신 트렌드에 맞춘 돌잔치를 선보인다. 방문객은 실제 세팅을 직접 확인하고 상담할 수 있다.
돌잔치 준비를 한 곳에서 해결하는 원스톱 솔루션도 눈에 띈다. 아기와 부모님 의상 대여 업체 ‘키즈앤신부’,스냅 촬영 ‘탁삼촌 스냅’ ‘비토가’ ‘지오보니또’가 참여해 준비 과정이 수월하다.
방문객 모두에게 커피와 다과를 제공한다. 현장 계약 시,럭셔리 호텔 브랜드 상품인 베이비 배쓰로브나 골프 우산을 선물로 준다. 답례품으로 와인 3병 또는 호텔 수건 3세트를 증정한다.
22일은 오후 2시 30분부터 6시까지,23일은 오전 10시 30분부터 오후 6시까지 문을 연다. 사전 예약은 필수다.
Global EASE DAY 2025: SOUEAST Redefines EASE Urban Life with Innovative Powertrain Solutions
과학기술로 교육의 존엄성을 지키며, 시하오가 유네스코와 손잡고 탄자니아 교사들의 품위 있는 일자리와 지속 가능한 발전을 함께 촉진하다
상가·오피스 찬바람 … 은행 '임대업 대출' 첫 감소
'K방산의 아버지' 뒤이을 인재 키워야죠
이정희 前 여기자협회장 별세
오토바이 불법개조 잡는다 28일부터 안전검사 의무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