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3-06 IDOPRESS
토마스 돔케 깃허브 CEO도 방한

마이크로소프트(MS) AI 투어 [사진 = MS] 마이크로소프트(MS)가 오는 26일 서울시 양재 aT센터에서 인공지능(AI) 기술 컨퍼런스인 ‘MS AI 투어 인 서울’을 개최한다고 6일 밝혔다.
MS AI 투어는 전 세계 60개 도시를 순회하면서 MS가 AI 산업의 주요 기술 트렌드와 지식을 공유하는 행사다. 이번 행사는 ‘AI 혁신의 오늘과 내일’을 주제로 열린다.
특히 사티아 나델라 MS CEO 겸 이사회 의장이 한국을 찾아 행사 키노트 연사로 등장할 예정이다. 토마스 돔케 깃허브 CEO도 참석하며 조원우 한국MS 대표도 세션에 함께한다.
이들은 AI가 전 세계에 미치는 영향과 산업 전반의 변화상을 공유할 예정이다. 또한 키노트 세션을 통해 국내 주요 기업들의 AI 혁십 사례도 소개된다.
이외에도 총 25개의 브레이크아웃 세션을 통해 생성형 AI,MS 365 코파일럿,AI 에이전트 등 다양한 주제별로 실제 사례를 다룰 예정이다. 개발자와 엔지니어를 위한 12개의 실습 세션도 마련된다.
이 외에도 생성형 AI,365 코파일럿(Copilot),AI 에이전트,데이터 및 클라우드 인프라 등 다양한 주제의 기술 세션이 마련된다. 개발자와 엔지니어를 위한 실습 세션도 함께 진행된다.
조원우 한국마이크로소프트 대표는 “이번 행사는 전 세계 AI 트랜스포메이션을 선도하는 마이크로소프트와 국내의 주요 파트너사,비즈니스 리더,IT 업계 전문가들이 한자리에 모여 AI 기술 혁신과 비즈니스 성장을 가속화할 새로운 기회를 발굴하는 자리”라고 말했다.
액상담배 규제법 제동···기재위 문턱 넘자 법사위서 막혀
1470원대도 위태로운 원화값…‘771조’ 국민연금, 환율 소방수로 나서나
“자동차 바꿀 계획이 있다면 다양한 저금리 혜택을 누리세요”
증시 훈풍에 지방금융도 들썩?…위기의 지방은행, 몸값 높아지는 이유
“女농민, 일하다 화장실 없어 불편” 한마디에…농막 화장실 등 규제 대폭 완화
“지금이라도 안 사면 손해”…가계대출 한달 새 4.8조 ‘쑥’ 4배 급증했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