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3-13 HaiPress
< 사진 제공 : 카온사이트 > 카온사이트,누구나 사용할 수 있는 자동차 Open 플랫폼 카온사이트는 지난해 8월에 런칭된 자동차 진단 평가 및 자동차 탁송을 위한 Open 플랫폼으로 누구나 쉽게 이용할 수 있다.
특히 이번 개인 간 자동차 이전등록 무료 서비스는 자동차 평가→가격 산정→개인 간 이전등록(무료)→자동차 탁송 서비스까지 연계하여,중고차 거래에 필요한 모든 과정을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개인 간 직거래 등록도 ‘무료’ 제공 이번 개인 간 자동차 이전등록 서비스는 단독 이용도 가능하며,이 경우에도 무료 제공된다. 즉,중고차 직거래를 원하는 매매자들은 복잡한 절차 없이 무료로 자동차 이전등록을 진행할 수 있다.
개인 간 직거래 시장 규모는 전체 중고차 거래의 약 55%를 차지하는 것으로 추정된다. 이에 따라 카온사이트의 이번 서비스는 ▲ 시간 절약 ▲ 등록 관청 방문 부담 해소 ▲ 비용 절감 등의 강점을 제공하여 자동차 이전등록 절차의 편리함을 가져올 것으로 기대된다.
이용 방법 개인 간 직거래 자동차 이전등록을 이용하려면 매수자 또는 매도자 중 1명,혹은 제3자가 카온사이트에 회원가입 후 진행하면 되며,간단한 절차를 통해 누구나 무료로 자동차 이전등록을 진행할 수 있다.
‘자동차 생활을 더 편리하게’ ㈜더카와는 카온사이트를 통해 고객이 실제 생활에서 체감할 수 있는 혁신적인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발굴하고 있다. 이번 개인 간 자동차 이전등록 무료 서비스 역시 ‘고객의 자동차 생활을 더 편리하게’라는 목표를 실현하기 위한 핵심적인 서비스 중 하나이다. 카온사이트는 구글 플레이스토어 및 애플 앱스토어에서 무료로 다운로드할 수 있다.
산업부 "대왕고래 의혹 석유공사 감사해달라"
[포토] 소상공인 '주4.5일제 반대' 100만 서명운동
[단독] 송전망 알박기로 원전5기 전력 '펑크'
[단독] 정부는 재생에너지라더니 ‘알박기에너지’였네…투기 전락한 전력망
같은 단지도 59㎡는 6억, 84㎡는 4억 … 주담대 한도 '역전'
[단독] 신재생 허가 남발에 '전력 알박기' 기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