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4-11 HaiPress
조세호가 결혼식 축의금 뒷이야기를 공개했다. [사진출처 = 조세호 인스타그램] 개그맨 출신 방송인 조세호가 결혼식 축의금 뒷 이야기를 공개했다.
조세호는 지난 10일 KBS 2TV 예능 프로그램 ‘옥탑방 문제아들’에 절친 남창희와 출연했다. 조세호는 이날 화려한 하객으로 주목 받은 자신의 결혼식 축의금 비화를 언급했다.
남창희는 평소 자신이 ‘조세호 결혼식 때 축의금을 가장 많이 낼 것’이라고 공언하고 다녔다. 그는 실제로 홍진경에게 조세호 결혼식 축의금을 너무 많이 내지 말아달라고 부탁할 정도로 축의금에 진심이었다.
조세호는 “남창희가 준 축의금이 우리집 금고에 봉토 그대로 있다”며 “어차피 남창희 결혼식 때 그대로 내야 하는 금액이기 때문”이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남창희가)축의금을 보관하라고 해서 보관중”이라고 덧붙였다.
양세찬이 “사람 보면 머리 위에 축의금 뜨는 게 보이냐”고 묻자 조세호는 “사실 그렇지는 않다”고 답했다.
그러면서 “감사하게도 하객들이 정말 많이 와 주셔서 다 기억이 나지는 않는다”고 설명했다.
아버지 손을 잡고 신랑 입장을 한 것에 대해 조세호는 “버진 로드를 우리 아버지와 함께 걸었으면 좋겠다 싶어서 그렇게 한 것”이라고 가족에 대한 사랑을 드러냈다.
“돈 냈던 것보다 더 많이 돌려준다고?”…목돈 마련으로 관심 커진 보험은
코인 베팅한 기업 주식 산다고? … 재무상태부터 꼭 살펴보세요
‘억소리’ 나는 유튜버 5년 새 15배 늘었다…상위 1%는 연간 13억 벌어
“연체율 10년만 최고에 수수료도 낮아져”…카드사 상반기 순이익 18% 감소
“담배 회사가 이런 것도 하네”…KT&G, 최악 가뭄에 빠진 강릉에 1억 성금
‘밀집 좌석’ 논란에…대한항공, ‘3·4·3’ 배열 전면 재검토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