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5-08 HaiPress
고성능 냉감소재 사용해
냉감성·빠른 건조 효과

까사미아가 출시한 냉감 기능 패브릭 시리즈 ‘아이스’ 소파패드. <신세계까사>
신세계까사가 운영하는 ‘까사미아’는 냉감 기능 패브릭 시리즈 ‘아이스’를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까사미아 아이스 시리즈는 매트리스 패드,베개 패드,스프레드,바디 필로우 등 침구류와 소파패드,방석 등 거실 패브릭 6종으로 구성됐다.
기존에는 열대야에 대비한 침구류 위주 냉감 제품이 주로 출시됐는데,소파에서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 추가된 것이 특징이다.
아이스 시리즈는 고기능 접촉 냉감 소재 ‘듀라론-쿨’로 제작해 피부 표면 온도를 빠르게 내려주고,장시간 시원함을 유지한다.
듀라론-쿨 원단은 일반 섬유보다 열전도율이 높아 신속하게 체온을 낮춰주며,화학약품을 사용하지 않아 예민한 피부도 사용할 수 있다.
바디 필로우는 죽부인을 연상시키는 원통형 디자인으로 제작했고,패드류와 방석 제품은 가장자리를 바이어스 방식으로 마감해 디자인 측면도 살렸다. 소파패드와 방석 뒷면에는 미끄럼 방지 원단을 사용해 밀리지 않고 소파나 의자에 고정해 사용할 수 있다.
신세계까사 관계자는 “올해는 11월까지 여름 날씨가 이어질 것이라는 관측이 나올 정도로 긴 무더위가 예상된다”며 “앞으로도 쾌적한 수면 및 생활환경을 조성할 수 있는 기능성 제품 라인업을 지속 강화할 것”이라고 말했다.
신한·하나·기은 "금리 더 드려요" … 나라사랑카드로 20만 軍心 잡는다
[포토] 중구 우리銀 점포에 임산부 전용좌석
정부 탄소감축안 목표 봤더니…10년간 최대 850조 투입해야
[표] 외국환율고시표
생산금융은 우리가 최고…중소기업 지원책 쏟아내는 은행들 [금융가 톺아보기]
'172조 치매머니' 관리에 공공신탁도 도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