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5-21 HaiPress
지난해 국내 게임 박람회 ‘지스타’서 첫 시연
하이브IM이 올해 출시 예정인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신작 ‘아키텍트: 랜드 오브 엑자일’ [출처 = 하이브IM] 하이브IM이 초대형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신작 ‘아키텍트: 랜드 오브 엑자일’의 연내 정식 출시를 확정했다고 21일 밝혔다.
‘아키텍트: 랜드 오브 엑자일’은 국내 개발사 아쿠아트리가 제작하고 있는 게임으로,하이브IM은 지난 2023년 아쿠아트리에 300억원 규모의 전략적 투자를 단행하며 퍼블리싱 계약을 체결한 바 있다.
해당 게임은 지난해 하이브IM이 국내 게임 박람회 ‘지스타(G-STAR) 2025’에서 처음 시연을 보인 작품이다.
‘탑’을 중심으로 이야기가 전개되는 구조와 언리얼 엔진5 기반의 고품질 그래픽,심리스 오픈월드,자유도 높은 이동 시스템 등이 강점으로 평가받았다.
게이머들은 전사,마법사,전투 사제,암살자,사냥꾼 등 5가지 클래스를 선택할 수 있으며,비행,암벽등반,수영 등 특수 이동을 활용한 입체적인 탐험 시스템을 갖췄다.
하이브IM은 정식 출시에 앞서 사전 예약 등 단계별 론칭 캠페인을 순차적으로 전개하고,구체적인 일정과 서비스 정보는 공식 채널을 통해 추후 안내할 예정이다.
하이브IM 관계자는 “‘아키텍트: 랜드 오브 엑자일’은 당사가 지향하는 차세대 MMORPG 비전과 기술적 역량이 집약된 프로젝트”라고 말했다.
“돈 냈던 것보다 더 많이 돌려준다고?”…목돈 마련으로 관심 커진 보험은
코인 베팅한 기업 주식 산다고? … 재무상태부터 꼭 살펴보세요
‘억소리’ 나는 유튜버 5년 새 15배 늘었다…상위 1%는 연간 13억 벌어
“연체율 10년만 최고에 수수료도 낮아져”…카드사 상반기 순이익 18% 감소
“담배 회사가 이런 것도 하네”…KT&G, 최악 가뭄에 빠진 강릉에 1억 성금
‘밀집 좌석’ 논란에…대한항공, ‘3·4·3’ 배열 전면 재검토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