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6-03 IDOPRESS

이혼 전문 변호사 박민철이 ‘톱스타 이혼’에 대해 솔직하게 털어놨다. [사진출처 = ‘옥탑방 문제아들’ 영상 캡처] 이혼 전문 변호사 박민철이 ‘톱스타 이혼’에 대해 솔직하게 털어놨다.
2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에서는 스페셜 MC로 박민철 변호사가 나왔다.
“톱스타 이혼 많이 시켰냐”는 질문에 박민철은 “제가 나서서 하라고 하진 않았다”고 말했다.
이에 김숙은 “그래도 웬만하면 예능에서 만나야지 사석에서 만나면 안된다”라고 웃었다.
이동건의 이혼을 담당한 바 있는 박민철은 최근 KBS 2TV 예능 ‘옥탑방의 문제아들’에 나와 “이동건씨랑 개인적으로 친한데 언제 은혜를 갚지,하다가 동건이가 이혼한다는 얘기를 듣고…”라고 말하기도 했다.
여기서 말한 은혜는 이동건이 박민철에게 지금의 아내를 소개시켜준 것을 의미한다.
이어 “아시겠지만 이혼하려고 하면 아무리 합의 이혼이라고 해도 기일이 걸리고 또 조정을 통해서 이혼해야 한다”며 “법정 나가서 서로 합의한 조정안으로 꾸미고 하는 그 절차를 누군가는 밟아야 하니까 제가 깔끔하게 정리해 준 것”이라고 설명했다.
‘부부싸움’에 대해 박민철은 “변호사가 워낙 말을 많이 하는 직업이다 보니까 말싸움 하면 안진다”라 했고 이현이는 “근데 말싸움 잘하는 남자 재수없다”라고 했다.
취디나(曲迪娜Qu Dina), 아시아 모델 페스티벌 '모델 스타 어워드'(Model Star Award)를 수상한 최초의 중국 모델
[현장] ‘우지파동’의 아픔 넘어…김정수 부회장 눈물의 ‘삼양1963’ 발표
‘밸류업 모범생’ 4대 금융지주 올해 총주주환원액 32% 늘린다
상가2채 건물주 이찬진…“임대료는 실비 이하로 통제해야” 내로남불
산업부 1급 5명 인사...실장급 새정부 인사로 교체 완료
국세청, 프린스그룹 탈세 정조준…AI 세정 대전환 선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