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6-06 IDOPRESS
가수 태진아가 아내 이옥형 씨의 근황을 공개했다. [사진출처 = 태진아 인스타그램] 가수 태진아가 아내 이옥형 씨의 근황을 공개했다.
태진아는 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옥경이 김희재 강혜연과 함께”라며 “옥경이 건강하게 잘 있어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장을 올렸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후배 가수 김희재,강혜연과 사진을 찍은 태진아와 이옥형 씨의 모습이 담겼다.
태진아와 아내 이옥형 씨는 분홍색 커플룩을 입고 환한 미소를 짓고 있는 모습이다.
치매를 앓고 있는 이옥형 씨의 건강해 보이는 근황에 팬들은 “건강하세요” “두 분 함께한 모습이 반갑습니다” “건강해 보입니다” 등 안부와 응원 댓글을 달았다.
이옥형씨는 현재 치매를 앓고 있다. 앞서 태진아는 지난 3월 MBN ‘특종세상’에 출연해 “내가 지극정성으로 병간호를 해주니까 치매가 진행되다가 탁 끊겼다. 진전이 안된다”며 “최근에는 나보고 ‘여보,아빠’라고 한다. 내가 이 소리를 듣고 끌어안고 울었다”라고 말했다.
“돈 냈던 것보다 더 많이 돌려준다고?”…목돈 마련으로 관심 커진 보험은
코인 베팅한 기업 주식 산다고? … 재무상태부터 꼭 살펴보세요
‘억소리’ 나는 유튜버 5년 새 15배 늘었다…상위 1%는 연간 13억 벌어
“연체율 10년만 최고에 수수료도 낮아져”…카드사 상반기 순이익 18% 감소
“담배 회사가 이런 것도 하네”…KT&G, 최악 가뭄에 빠진 강릉에 1억 성금
‘밀집 좌석’ 논란에…대한항공, ‘3·4·3’ 배열 전면 재검토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