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6-12 IDOPRESS

변우석. 사진 ㅣ스타투데이DB 배우 변우석이 자신의 꿈을 꾸고 20억 복권에 당첨됐다는 사연에 직접 등판해 응원 글을 남겼다.
11일 복권수탁사업자 동행복권은 ‘스피또2000’ 61회차 1등에 당첨돼 20억 원을 수령한 A씨의 사연을 공개했다.
A씨는 “최근 아내가 배우 변우석이 등장하는 꿈을 꿨다. (꿈속에서) 변우석이 큰 행사장에 후광을 비추며 등장했다. 경품 행사를 진행하는 데 아내 이름을 크게 부르더니 선물을 주고 포옹을 해줬다고 한다”고 전했다.
특히,A씨는 자필로 남기는 당첨자 소감 한마디에 “변우석 배우님 우리 가족에게 행운을 가져다주셔서 감사합니다”라는 글을 적어 화제를 모았다.
A씨의 사연이 각종 커뮤니티와 SNS 등지에서 확산되자,변우석이 직접 등판했다. 변우석은 A씨의 사연을 담은 한 매거진의 SNS 게시물에 “다 기다려. 달려간다”라는 댓글을 달며 당첨 기운을 주러 팬들의 꿈에 나타나겠다는 재치 있는 멘트로 웃음까지 자아냈다.
변우석은 지난해 방영된 tvN 드라마 ‘선재 업고 튀어’를 통해 대세 배우로 자리매김했다. 내년 상반기 MBC 금토드라마로 편성이 확정된 ‘21세기 대군부인’ 출연을 앞두고 있다.
[김미지 스타투데이 기자]
취디나(曲迪娜Qu Dina), 아시아 모델 페스티벌 '모델 스타 어워드'(Model Star Award)를 수상한 최초의 중국 모델
[현장] ‘우지파동’의 아픔 넘어…김정수 부회장 눈물의 ‘삼양1963’ 발표
‘밸류업 모범생’ 4대 금융지주 올해 총주주환원액 32% 늘린다
상가2채 건물주 이찬진…“임대료는 실비 이하로 통제해야” 내로남불
산업부 1급 5명 인사...실장급 새정부 인사로 교체 완료
국세청, 프린스그룹 탈세 정조준…AI 세정 대전환 선언